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19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로곡 불러줘요...
대표 사진
익인1
흑흑 촬영 땜에 바뿐가봥 ㅠ 나두 아쉽ㄱ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ㅜ영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웅 버블에서 요즘 계에ㅔ속 촬영중이라구 했으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촬영중으로 알고있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바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그분은 그냥 배우길을 걸으시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돌들은 본업하려고 그래도 노력하는데
디오는 본업은 뒷전으로하고 배우만 열심히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댓글 개망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궁금증 해결됐으면 글 처리 좀 해주라 어그로 엄청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안나타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경수 본업이 엑손데 뭔 부업이래ㅋㅋ슴콘 안선다고 본업 안한다는게 어이없네 몇년동안 연기하면서 엑소 무대 한번도 빠진 적 없는 사람이 도경순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말이 엑소 무대 빠진 적 1도없는데 ㅋㅋㅋㅋㅋ 아는척좀 제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 가수 본업 무시해서 이번 솔앨 단독작사에 수록곡 작사까지 참여했나봐 웅.. 진짜 헐레벌떡 이글 들어와서 어그로댓 다는 애들은 ㅋㅋㅋ방.구석 에 쳐박혀서 걍 평생 그렇게살아라 ㅋ
신고나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댓글 몰려온거야? 뭐야 원래 상주하던 정 병들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놀랍다.. 절레절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그로 오진다 나 어제부터 이런글 계속 봤는데 어그로 꼭 끼는듯 아님 악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악개인 듯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팬인데 악개라고 생각안함 싸움만들 생각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엑소 멤 개인 어그로글 올라오면 꼭 세트로 악개로 몰아가는 애들 오네 같이 오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래 팬 아닌데 아까 마플에서 계속 주어까고 악개로 플 달리길래 악갠줄 오긴 뭘 같이왘ㅋㅋ개웃기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히 팬 아니겠지 어그로글에 근거없이 악개 어쩌고 하는 애가 팬일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 나한테 댓 달 시간에 마플 신고나 해 인기글 오래 있어봤자 좋을꺼 없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댓글ㅋㅋㅋㅋㅋㅋ 다 통달한척 개웃기당
지들끼리 본업부업 나누고 자ㅃㅏ졌네 초딩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마플 신고 ㄱ 댓 더 달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악개 또 왔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에 이런식으로 몰려온 애들 신고넣어서 어그로처리 답변 받음 다들 넣으삼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길 걷든 말든 뭔 상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고하고 나가, 그냥.
ㅇㄱㄹ고 은근슬쩍 한 마디씩
다른 얘기 붙여서 싸움 부추기는 인간들이고
둘 다 제정신 어디에 뒀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리플에스 베이비플라워 솔직하게 어때?
19:51 l 조회 1
조회수 뭔 빌드업이야...????
19:51 l 조회 2
원빈 손 뭐임
19:51 l 조회 9 l 추천 3
코르티스 건호 성현 얼굴합 진쯔 좋다...1
19:50 l 조회 18 l 추천 1
여돌은 진짜 까빠 악개 적은편인듯1
19:49 l 조회 16
ㅌㅇㅅ 지금 활중멤이있어?3
19:49 l 조회 40
직캠 1윈데 좋아요수가 적은건 산거야?6
19:49 l 조회 31
성한빈 지큐에서 올려준거 미쳤다2
19:49 l 조회 12 l 추천 4
아 어릴 때 네모라이팅 엄청 했었어야 됐는데
19:49 l 조회 9
얼굴과 손은 새침툴툴뾰루퉁인데 팔은 우락부락인거 갭차이 개좋다
19:48 l 조회 29
리센느 러브어택만 역주행 하는데2
19:48 l 조회 52
우리 집 앞에서 촬영 했는데 뭘까? 노란 츄리닝 차림 남녀 2명
19:48 l 조회 11
근데 인가도쿄라는걸 지금봣눈데 일본가수들 원래저렇게마니나옴?
19:47 l 조회 11
만약 이런 멤버들 있으면 알페스 어디가 더 흥할거같음? 6
19:47 l 조회 33
방탄 오늘 새벽에 스페인 공연한다는데 온도 많이 내려갔다3
19:47 l 조회 27
정보/소식 홍명보 대표팀 감독 "제가 옛날에 2014년 월드컵 나갔을떄는 이거에 50배는 힘들었던거 같은데요"1
19:47 l 조회 17
정우가 성찬이에 대해 했던 말이 이제 이해되기 시작했어4
19:47 l 조회 77 l 추천 2
아니 안무에 짐볼은 또 뭐야
19:47 l 조회 27
건호 뒷짐자세 자연스러운거5
19:47 l 조회 36
앤더블 무인도 자컨 기대된다6
19:4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