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4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아침부터 날 울리네....
대표 사진
익인1
내 사랑이 겨우 이거밖에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맙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노래가 팬송이라는게 날 더 울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 더 감동... 눈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좋아,,,, 유튜브에 스페셜비디오로 어쿠스틱버전도 있는데 진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풀밭 라이브??? 나 그거 보고 계속 듣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넘 좋지ㅠㅜ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수만 잇으면 눈에 새기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표현 멋지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조아 ㅠㅠ 거짓말을 해도 들어봐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이 거짓말을 해 야? 당장 추가... 아뉘 세븐틴 예쁘다 때도 가사 보고 충격 받앗는데 진짜.. 미쳣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그치 ㅠㅠ 겨우랑 거짓말을 해 좋아하면 좋겠다 도 들어봐 ,, 이것도 쩔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사랑이 겨우 이것밖에 안 돼도... 어느 겨울에도 너의 봄이 될게.... 흐그흐ㅡ그르극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가사 곱씹을수록 더 좋아... 거의 프로포즈 아님..? 당장 결혼갈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매일 그대라서 행복하다랑 소용돌이 진짜 좋아해 추천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롹윗유 빨간 앨범 전체 다 조아해... 소용돌이 영상도 진짜 엄청 봣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녕.. 나의 기쁨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아는 케이팝중에 가장 내 취향의 가사,,,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겨우랑 포옹 이 두개 힘들때들으면 눈물 줄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가사가 너무 예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음꽃은 들어봤어? 이거도 팬송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겨우 같이가요 어른아이 이거 젤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가사들이 다 주옥같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앨범 수록곡에 헤엄치러 가야겟다... 타이틀 위주로 듣던 나 반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다면.. 어른아이도 함븐만 들어보시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숨겨진 우리의 슬픔마저 사랑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econd life 도 진짜 추천 ㅠㅠ 나에게 두번째 삶이 온다면 아마도 지금관 다르게 살아가고 숨쉬겠지만~ 모른 채 지날 거리 속에 우린 서로를 기억하기를~ 그 다음 생애도~ 그때도 너에게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웃음꽃, 기대, 바람개비도ㅠㅠ 최고 그리고 what’s good 이건 뭔가 될대로 돼라 싶을 때 들으면 조아 아 그리고 이건 음원은 없는데 무대 ㅠㅠ 우지-어떤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에게로 와도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앨범깡할 때 아주 좋은 노래야 물론 가사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앨범깡ㅋㅋㅋㅋㅋ좋더 앨깡할땨 들어야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븐틴 곡은 대부분 가사가 다 예쁜듯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쎄도 좋아 감성 미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손흥민 옌스 합이랑 기세 좋아보임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 자리 누가 교체됨 ??
11:08 l 조회 1
몬가 쏜 들어어니까 선수들 기 살아난듯
11:08 l 조회 1
OnAir 하 벌써 훨씬 낫네
11:08 l 조회 1
OnAir 아니 윤두준 지금 중계할 때가 아니라 가서 뛰어야한다는게 개웃김 ㅠ
11:08 l 조회 1
OnAir 또 또 설영우네..
11:08 l 조회 1
OnAir 손흥민 존재 자체가 마음이 좀 편해짐
11:08 l 조회 1
OnAir 와근데 나만 분위기부터 다르냐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오른쪽으로 쓸거 아니면 빼는게 맞음
11:08 l 조회 1
OnAir 일단 손흥민 들어오고 내 기분이 달라짐
11:08 l 조회 1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
11:08 l 조회 1
OnAir 손흥민-이강인 같이 뛰어야된다고
11:08 l 조회 1
OnAir 포지션 진짜 엉망으로 쓰네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 못하는걸 누가 몰라 근데 그 자리에 넣을 선수가 없어
11:07 l 조회 1
정보/소식 이해하기 힘드네… 손흥민 빼고 애꿎은 황희찬에 화내는 홍명보 감독
11:07 l 조회 1
OnAir 어떻게 선수 이름이 막고파
11:07 l 조회 1
OnAir 아니 뭔가 이제 살거같음
11:07 l 조회 1
개처망할뻔하니까 손윙을 드디어 쓰네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1
집에 오이 세 개가 있어 이거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
11:07 l 조회 1
OnAir 왼쪽 3인방 싸그리 교체 ㅋㄱㅋㅋㄱㅋㅋㅋㅋ
11:0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