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569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어케 촬영하는거야...? 

현장에서 부른 걸 잡음 빼는건가??? 

어케 이렇게 바람 부는 소리같은 잡음없이 깔꼼해???
대표 사진
익인1
마이크 소리 따로 빼고 후보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이크로 부른 노래를 따로 그것만 뺄 수 있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짝 후보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임새랑 이런 게 너무 딱딱 맞아서 라이브인가싶은데... 너무 잡음이 없어서 신기해서 돌바돌이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이브하고 후보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이어 끼고 있으면 보통 목소리만 따로 따거나
인이어 안끼고 있으면 라이브한걸 잡음 없애고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만 따로 딴다는게 그 현장에서 부른 게 아니라 따로 입혔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논 인이어에는 mr나오고 마이크로 라이브 하면 목소리 따로 따기 쉽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왕신기하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라마촬영도 붐마이크사용해서 야외촬영해도 주변소리 안들어가잖아 요론식으로 생각하면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맞네....... 음향기술이 생각보다 대단하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
18:32 l 조회 1
켄지느낌 났는데 진짜 켄지잔아
18:32 l 조회 2
꿈에서 어떤 잘생기고 인기많은 남돌이랑 사겻는데
18:32 l 조회 2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8:32 l 조회 5
하투하 수록곡 젤조은거 모얌???
18:32 l 조회 7
첨엔 센터멤 확 밀어주다가 점점 피자판 되는건 다 똑같구낭1
18:31 l 조회 22
하투하 노래좋다ㅋㅋ
18:31 l 조회 10
하투하는 여름엔 스타일같은 노래하고 겨울엔 더체이스같은 노래 할려나보네4
18:31 l 조회 31
하투하는 예온이랑 유하가 제일 음색 좋은것 같아
18:31 l 조회 8
장터 오늘 8시 티링(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사례O)2
18:31 l 조회 11
닉주디는 대체 어떤 커플이길래1
18:31 l 조회 29
나 저런 시원한 노래 무조건 필요했어 당장 플리에 넣음ㅠ
18:30 l 조회 8
성한빈이랑 눈마주침 ㄷㄷ
18:30 l 조회 25 l 추천 1
근데 여돌 여름곡은 평타만 쳐도 성적 잘나오는듯 좋게 나오면 대박이고
18:30 l 조회 16
하투하 최애곡 스타일이었는데2
18:30 l 조회 30
아이돌들도 타돌 논란이나 이슈 알까?2
18:30 l 조회 22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2
18:30 l 조회 9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1
18:29 l 조회 12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8
18:29 l 조회 26
레몬탱 오때???6
18:29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