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어찌됐든 궁궐 안에 두고싶은 마음이 있으니까 그런거겠지..? 대비 밑에 나인으로 두든지 주상의 여인으로 두든지 어쨌든 자기도 덕임이가 좋아서 자기근처에 있으면 ㄷ좋겠으니까 (아니면사라짐
어찌됐든 궁궐 안에 두고싶은 마음이 있으니까 그런거겠지..? 대비 밑에 나인으로 두든지 주상의 여인으로 두든지 어쨌든 자기도 덕임이가 좋아서 자기근처에 있으면 ㄷ좋겠으니까 (아니면사라짐
| 이 글은 4년 전 (2022/1/01)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어찌됐든 궁궐 안에 두고싶은 마음이 있으니까 그런거겠지..? 대비 밑에 나인으로 두든지 주상의 여인으로 두든지 어쨌든 자기도 덕임이가 좋아서 자기근처에 있으면 ㄷ좋겠으니까 (아니면사라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