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도 뮤비도 좋고! 노래 비트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하라부분 후렴 안무 이거 딱 하나 아쉬워ㅠㅠㅠ 동그라미 o 만드는 그 안무ㅜㅜ 이 부분 쪼끔만 더 동작 넣었으면 어땠을까싶달까ㅜㅜ
멤버도 뮤비도 좋고! 노래 비트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하라부분 후렴 안무 이거 딱 하나 아쉬워ㅠㅠㅠ 동그라미 o 만드는 그 안무ㅜㅜ 이 부분 쪼끔만 더 동작 넣었으면 어땠을까싶달까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2/1/0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버도 뮤비도 좋고! 노래 비트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하라부분 후렴 안무 이거 딱 하나 아쉬워ㅠㅠㅠ 동그라미 o 만드는 그 안무ㅜㅜ 이 부분 쪼끔만 더 동작 넣었으면 어땠을까싶달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