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47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나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4년 전 (2022/1/03) 게시물이에요
뭔가 당연히 믿고 보는 이사람들은 당연히 잘 쓰지 하면서 넘어가서 그런가 되게 이 분들이 쓰는 가사들 보면서 감탄한 적 많은데 갠적으로 옴걸 비정이나 다계절 노래 듣고 감명받았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서지음은 유명하지않나 신격화 올려치기 이런 걸 떠나서 커뮤에서 잘 쓰기로 말 엄청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영진-켄지 이런 분들 처럼 엄청 찬양하고 그러진 않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이나는 신격화는 잘 모르겟지만 엄청 탑클이라고 다들 그러지 않나..? 앞의 셋도 다 작사가라고 뜨면 믿듣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네 데스티니 처음 들었을때 소름이 아직도 생생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밀정원도 나 아직도 브릿지 나올때 울컥함 쓰다보니 내가 작사가분들 주접꾼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영진켄지올려치기 같은경우는 소속사팬들이 크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켄지랑 유영진은 슴 소속이라 슴 노래만 만드니까 슴덕들이 좋아하고 팬덤 형성?되어서 신격화 하는 거고 작사가분들은 켄지, 유영진과 다르게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하니까 상대적으로 팬덤 형성이 힘든 거 아닐까? 켄지랑 유영진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다 슴덕이잖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과자 추천 받슴다
19:4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
19:49 l 조회 1
니나 잘해
19:49 l 조회 1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
19:49 l 조회 1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4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3
19:49 l 조회 20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4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4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16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29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27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6
19:48 l 조회 28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1
19:47 l 조회 28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2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8
19:47 l 조회 27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5
19:47 l 조회 37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18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4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64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