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0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잡담] 하현상 단콘언제할까 | 인스티즈 

단콘이나 팬미팅 어떠신지..데뷔일 맞춰서 팬미팅할 생각인거면 조용히있어줄게 웨수종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 암튼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슨데 뭔가 어썸만을 말한것같진않음 데러가줘 선공개핳때부터 아 이건 단콘필이다 왓거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짱상이 얼버무리는데 입꼬리 올라가는걸봐선 진짜 뭐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콘 팬미팅 어디쯤이니 2월엔 해주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월에 진짜 팬미팅이나 단콘하면 어떡하지 갑자기 떨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미 김칫국 한사발 마심 ㅜㅋㅋ 현상이가 공연 있다고 했으니까 ~~ 그게 어썸만은 아니겠지 그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썸 좋아 좋은데..단콘이면 더 좋다 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공연은 다 조은데 단콘이면 더 좋다는거지 ~~ 단콘이든 팬미팅이든 다 좋다는거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팬미팅? 또 울려줄게ㅇㅇ 이벤트 하고싶다이거에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잠만 현상이 또 울면 어캄? 아니다 떼창 못하는구나 아 후레쉬 또 켜줄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위드유밴드버전 무조건 앵콜곡 가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다리고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야구팀 경기 같다
11:56 l 조회 1
어떻게 멕시코전보다 더 못하는거 같지..?
11:56 l 조회 1
OnAir 경기끝나고 홍명보 조사좀 하자
11:56 l 조회 1
OnAir 가만히 서서 뭐함?
11:56 l 조회 1
OnAir 걍 서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11:56 l 조회 1
으니 왜 없어
11:56 l 조회 1
OnAir 야 그럼 홍명보 니가 나와서 뛰어
11:56 l 조회 1
OnAir 야 홍명보 해설진으로 보내고 박지성 감독석에 보내
11:56 l 조회 1
OnAir 질 줄 몰랐는데 너무 당황스럽네… 긁적…
11:56 l 조회 2
OnAir 크로스 그지같이하네 진짜
11:56 l 조회 2
OnAir 아니 근데 왜 공 받으러 안 달리는데
11:56 l 조회 2
OnAir 에휴 끝났네
11:56 l 조회 2
아 1분……패널티킥 안나오냐ㅜ
11:56 l 조회 2
OnAir 감독한테 시위하나 싶을정도로 성의없네
11:56 l 조회 4
OnAir 단체로 화장실 가자 애들아
11:56 l 조회 7
아니 내가 꿈꾸는거임 지금??? 축축쳐진다
11:56 l 조회 5
OnAir 김승규도 올라가야 할 판에 찐으로 그라운드에 있는 선수들은 왜 안올라가냐
11:56 l 조회 6
OnAir 멕시코는 오늘 져도 32강인데
11:56 l 조회 39
OnAir 일단 쏘니 없이 전반 45분 버린 거부터 노답
11:56 l 조회 6
OnAir 와 방금 크로스는 진짜 머임
11: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