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 재력과 시간이 안돼서 서울까지 콘서트를 따라가는건 불가능에 가깝고... 나 사는 곳에는 설 무대가 딱히 없어서 콘서트 오지도 못해... 그렇다고 팬싸를 기다리자니 앨범 몇십장은 사야하고 덕질하는게 마음이 너무 쓰리다 쓰려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내가 재력과 시간이 안돼서 서울까지 콘서트를 따라가는건 불가능에 가깝고... 나 사는 곳에는 설 무대가 딱히 없어서 콘서트 오지도 못해... 그렇다고 팬싸를 기다리자니 앨범 몇십장은 사야하고 덕질하는게 마음이 너무 쓰리다 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