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2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하 나 탈케한 줄 알았는데ㅠ 최근에 자꾸 어떤 남돌이 눈에 들어와ㅠㅠㅠㅠㅠ 근데 연차가 좀 있어서 지금 입덕하면 많이 따라가기 벅차겠지,,,!? 아 이런 ㅠ 덕질은 가슴이 시키는 건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 무ㅜ얔ㅋㄱㅋㅋㅋ 깜짝 놀랐네 쪽지가 많이 와서 ㅋㅋㄱㅋㄱㅋ 다들 긍정적 반응이군 ^^! 댓글 고마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조와 유튭에 재밌는거만 편집한영상이 많더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완전 늦덕인데 넘 좋아..들을 음악도 많고 무대도 많아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얼마전에 입덕함 ….. 하루종일 봐도 떡밥이 넘쳐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6년차에 입덕했는데 몇개월 진짜 잠못자고 영상 싹다 몰아봤는데 그때 너무 행복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근데 이제 나이 먹고 현생도 그렇고 해서 라이트하게 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7년차에 입덕했는데 전혀 벅찬 거 없어 사는 게 너무 즐거움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염 6년차에 입덕했는데 그냥 행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년차에 입덕했는데 행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본진 9년차에 입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떡밥 이렇게 많은 판 처음이라서 돌겠지만 동시에 너무 행복해여 .. 쓰니도 하루 빨리 입덕하자 지금이 제일 빠를 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본진 군백기 끝나고 입덕함..근데 매우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5년차 입덕… 근데 재밌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늦게 입덕하는 거 안 좋은거 아님 오히려 알아가는 기쁨이 젤 큰거같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년차에 입덕했는데 행복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7년차에 입덕했어,,, 그냥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6년차에 좋아함ㅋㅋㅋ 그래도 재밌어 파도파도 새로운게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진 군대갔는데 볼거 많아서 오히려 좋아 근데 가끔 좀 아깝긴함 이때 덕질했어야 하는데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군백기+코시국에 입덕했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들 앨범 쭉 듣고 라이브 영상들도 보고 라이브 앨범이랑 공연 디비디같은 거 보면서 절겁게 덕질중임ㅋㅋㅋㅋㅋ요즘엔 뮤지컬 보러 가고! 2년동안 덕질 중인데 후회안함 오히려 내 본진 덕분에 혐생 버틴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7년차에 입덕... 후회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6년인가 그때 입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후회안함
아 더 일찍할 걸 후회하긴 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6년차에 좋아했어 지금까지도 행복하게 덕질 잘하고 있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입덕하고나면 한거 후회언함...그동안 안한거 후회함..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7년차 아이돌 입덕했는데 볼거많고 좋더랔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7년차 입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8년차때 입덕했는데 지난 떡밥 많이 남았는데도 재밌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본 9년차때 입덕함 파도파도 나오는 떡밥 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7년차에 입덕했는데 일찍입덕할걸 부정하지말걸 이생각 말고는..걍 떡밥 주워먹느라 바빴는데 좀 지나고 나니까 다 주워먹었고...새로운거 있으면 걍 저항없이 받아들이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 무ㅜ얔ㅋㄱㅋㅋㅋ 깜짝 놀랐네 쪽지가 많이 와서 ㅋㅋㄱㅋㄱㅋ 다들 긍정적 반응이군 ^^! 댓글 고마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년차에 입덕함~~ 지금이 젤 빠를 때라고 나처럼 1년 간잽하지말고 얼른 입덕하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늦게 입덕한다=주워먹을 떡밥이 넘쳐흐른다
나도 늦게 입덕한 적 있는데 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1:39 l 조회 4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38 l 조회 7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7
원빈이가 조아요
1:38 l 조회 7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6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3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1
1:38 l 조회 9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1
1:38 l 조회 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39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5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2
1:37 l 조회 42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1
1:37 l 조회 13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1
1:36 l 조회 3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1
1:36 l 조회 35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55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2
1:35 l 조회 23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1:35 l 조회 26
약한영웅 재밌엉?3
1:35 l 조회 16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1:35 l 조회 19
엌ㅋㅋㅋㅋ 숏드보는데 어디서 많이본 남자같더라니만
1: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