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2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9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빌리프랩이 빅히트+CJ에서 만들었는데 그 이후에 통틀어서 하이브라고 하는 거 아냐? 

왜 하이브+CJ=빌리프랩이라구 해??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씨제이랑 하이브라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 씨제이 맞다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하이브 씨제이야? 빌리프랩 만들 때는 하이브가 없었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가 없었던게 아니라 빅히트레이블 이름을 하이브레이블로 바꾼거임 빅히트 뮤직은 따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하이브 안에 빌리프랩이 속한 거지 빌리프랩 자체는 빅히트+CJ가 만든 거잖어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시혁이 하이브 총괄인데..? 하이브랑 씨제이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001&oid=015&aid=0003988494

그니까 여기서 말하는 건 빅히트의 정의가 지금의 하이브라는 거잖아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당연히 본문처럼 생각했는데 아니라는 사람들이 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되게 복잡한게 아이랜드할때는
빅히트 + 씨제이 = 빌리프랩 이거였고
지금은 하이브 + 씨제이 = 빌리프랩
중간에 바뀌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때 말했던 빅히트의 정의가 지금의 하이브의 정의랑 같다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지금도 지분은 빅히트 씨제이가 맞음 근데 소속사 자체가 빌리프랩이라는 이름이 있으니까 하이브인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방시혁+씨제이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편하긴 하겠다 ㅋㅋㅋ ㅠ 다들 말이 다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답을 원하는갸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이건 뭐여 궁금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정확한 사실을 알고 싶은 거지 넌 뭐에 눌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말이 다 다르고 궁금하니까 그런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래 누가 캡쳐 갖다 줬네 여기서 말싸움 할 시간에 가서 찾아봤으면 빨리 끝날 문제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싸움을 왜 해? 니가 버튼 눌린 거 아니고...? 문제일 글이야 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까부터 뭔 자꾸 버튼을 찾아ㅋㅋㅋㅋ 그렇게 말하는 본인이 뭔가 버튼 눌린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자꾸 예민하게 굴잖아 예민하게 굴 문제가 아니라 그냥 질문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래 그러길 바라는거임? 원래는 빅히트+씨제이였으니까 왜 하이브로 바뀐건지 궁금한거같은데 그냥 너 엔하이픈 싫어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말대로 얼굴도 모르는 애들 글에 들어와서 저런 댓글 쓰고싶니? 잘모르면 그냥 지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빅히트가 하이브로 바뀌고 하이브에서 빅히트 뮤직을 하이브 지분 100%인 레이블로 분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빅히트 씨제이였던건 하이브 씨제이 합작이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이거임 그래서 그땐 빅히트 레이블이었잖아 하이브로 바꾸고 빅히트 뮤직 신설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씨제이랑 하이브라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홈페이지만 가도 나와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나는 이해가 안 됐거든 분명 빅히트+CJ가 같이 만든 회사라고 처음에 올라왔는데 이제 하이브가 생기고 하이브 계열사 밑으로 들어간 건데 어디선 빅히트씨제이라 하고 하이브씨제이라 해서 헷갈렸는데 이거 보면 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 그니까 빌리프랩 설립 당시엔 빅히트+씨제이가 맞았고 지금은 하이브+씨제이라고 보먄 됨 ㅌㅌ ㅜㅜㅋ 걍 방시혁+씨제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설립 당시엔 빅히트+씨제이라고 다 기사 났었음 그니까 헷갈릴수도 있지 ㅋㅋㅋ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씨제이랑 하이브임..그래서 엔하이픈보고 다이아수저라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이브링 씨제이가 맞아
지금 생각하는 빅히트가 빅히트 뮤직으로
하이브 되기 전에 빅히트이름으로 해서 빅히트라고 헷갈리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간단하게 말해서 아직도 하이브를 빅히트라 하는 사람들이 있음 그 빅히트는 구 빅히트 현 하이브인 하이브인데 구 빅히트 현 빅히트인 빅히트랑 헷갈리게 하려는 건지 몰라서 그런 건지.. 암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하이브는 걍 it회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빅히트 레이블즈가 하이브로 이름 바꼈잖아 빅히트 레이블 + 씨제이였으니 하이브 + 씨제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똑같은말아녀..? 빅히트가 하이브자나..더 커지긴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빅히트 지분이 제일 큰거지 지금 쓰이는 의미는 하이브=빅히트는 아닐걸?? 구분해야 한다고 생각함 안그러면 시간지날수록 혼돈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이브=빅히트/쏘스/플디/빌리프랩 등등
빅히트(레이블)=방탄/투바투/이현
대충 이런 개념아녀? 그래서 과거에는 빅히트쓰다가 하이브로 바뀐거지 근데이제 현빅히트는 다른거지 빅히트뮤직이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
8:57 l 조회 1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
8:57 l 조회 1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6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3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9
근데 우리가 경우의수가 있다해도
8:56 l 조회 16
설영우 2번 써봤으니 옌스 써야지
8:55 l 조회 18
솔직히 옌스가 진짜 유망한 선수였으면 애초에 한국도 안옴
8:55 l 조회 33
탈덕하니깐 돈이 저절로 모임
8:54 l 조회 13
명보야 추하다1
8:54 l 조회 16
옌스 왤케 올려치기 하는거임3
8:54 l 조회 52
아니 또 설영우라고??????2
8:52 l 조회 100
다다다 우주오빠가 내 첫사랑인데1
8:52 l 조회 24
옌스 그냥 거품임
8:52 l 조회 44
옌스 오늘은 쓸것같음?2
8:52 l 조회 46
홍명보감독은 뭔 월드컵까지1
8:51 l 조회 40
손흥민 이재성은 지금 빼는게 맞음9
8:50 l 조회 181
한국이 영국 1인당 gdp 넘어섬3
8:49 l 조회 86
아니 저럴거면 옌스 국대 왜뽑아놓음?1
8:49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