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673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여태 곡중에 제일 좋은 곡이 내기준 데뷔곡ㅎㅎ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라 좋음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헐 같본인가.. 지금도 약간 반항적이고 날것의 이미지라 좋긴한데 데뷔곡이 그렇게 세련될수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드스쿨 잘어울리는 걔네 맞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앜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알았엌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봐도 힌트가 없는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급진거 이꼴 깁테지... 나도 깁테 제일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곡을 그렇게 잡으니까 그룹 자체 이미지도 확 고급스러워보이고 특히 선우 성훈 조명을 활용한 독무때문에 그런지 더 독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봐도 우래기들이군.. 데뷔곡이 너무 그룹 정체성 자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니까 뭔가 몽환 세련 은근한 어두운 분위기 여기에 안무까지 세련됨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뭘까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하이픈 기븐 테이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알지알지~~ 춤 잘추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본곡은 진짜 깁테야.. 하프소리에 심장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엔하이픈 그룹의 근본 정체성임 솔직히 이 곡에서 애들 세계관 전체 파악할수있다해도 과언 아닐정도로 뭔가 핵심적인 이야기 뮤비에도 다 들어있고 일단 곡 음들이 다 고급스러워 초반에 아아~하는 여성분 목소리 깔리면서 뭔가 신적인? 느낌 들면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하이픈 생각하고 들어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깁텍 진짜 근본임…하프소리가 미쳤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3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8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4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
18:59 l 조회 8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14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6
킨텍스 스탠딩 38n번이면 1~2열 가능해?2
18:58 l 조회 10
우울해서 빵샀어 에 대한 울 가족들 대답 진짜 기가 참ㅋㅋ
18:58 l 조회 9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나온거 ㄹㅇ 감다살이다
18:57 l 조회 24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9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2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1
18:56 l 조회 49
만찬가 뮤비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46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3
18:56 l 조회 53 l 추천 1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4
18:56 l 조회 30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5
18:55 l 조회 22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43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100
태현이가 유준이 대하는 거 진짜 ㄹㅇ 다정한T 그 자체야2
18:5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