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도 자주 듣는데 그해여름때 콘서트에서 들은거 생각나네….. 이거 진짜 노래 좋은데 ㅜㅜㅜㅜㅜㅜ 근데 이거 그해여름때 동우가 부르고 권은비님이 피쳐링해서 불렀는데 이때는 은비님이 프듀 나올거라곤 상상도 못했던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콘서트에서 본 사람이었는데 몇년뒤에 티비에서 보니까 뭔가 신기했달깤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요즘에도 자주 듣는데 그해여름때 콘서트에서 들은거 생각나네….. 이거 진짜 노래 좋은데 ㅜㅜㅜㅜㅜㅜ 근데 이거 그해여름때 동우가 부르고 권은비님이 피쳐링해서 불렀는데 이때는 은비님이 프듀 나올거라곤 상상도 못했던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콘서트에서 본 사람이었는데 몇년뒤에 티비에서 보니까 뭔가 신기했달깤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