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약간 뭐라해야되지 말할때도 그렇고 위버스나 그런곳에 글로 쓸 때도 그렇고 ex. 최수빈 강태현 차단한다 진짜 반성해라 / 최수빈 뭐야 저겈ㅋㅋㅋㅋㅋ / 아니 마지막 하나 남은거 최범규가 내앞에서 쌤쳐가서 내가 / 아 최범규 요즘 웃기다니까 / 나 방금 강태현 같았지 / 강태현이 주고 간 눈 / 최범규가 사다준 거 이런식으로 성+이름 다 써서 부르는 순간이 진~~짜 자주 있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여태 덕질했던 그룹들 중 압도적으로 자주 들림 저런게ㅋㅋㅋㅋ수빈이가 강태현은 그냥 강태현이라 하는게 버릇이 됐다고? 편하다고 말한적도 있고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