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투표가 거의 팀단위임 그리고 평생 갈 그룹이라 내 픽 1위하는 것보다 좋은 데뷔조 꾸리는게 중요해서 투표 상부상조 겁나 많고... 근데 이게 겁나 매움 인제 다수가 원하는 데뷔조에 내 픽 없다? 이거 그냥 외로운 투쟁 되는거여 아이랜드는 출연자도.. 시청자도... 정치를 해야 한다....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왜냐면 투표가 거의 팀단위임 그리고 평생 갈 그룹이라 내 픽 1위하는 것보다 좋은 데뷔조 꾸리는게 중요해서 투표 상부상조 겁나 많고... 근데 이게 겁나 매움 인제 다수가 원하는 데뷔조에 내 픽 없다? 이거 그냥 외로운 투쟁 되는거여 아이랜드는 출연자도.. 시청자도... 정치를 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