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18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4년 전 (2022/1/10)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모습만 보다가 예능은 처음 보는데ㅠㅠ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ㅠㅠㅠㅠㅠ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최근에 여고추리반1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예나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여고추리반 보고 예나한테 빠졌어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시즌2는 더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빨리 시즌1 끝내야지ㅠㅠㅠ 더 귀엽다니ㅜㅜㅜ 나두 진짜 예나한테 푹 빠졌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2가 2배더귀여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지금도 귀여운데 대체 얼마나 더 귀여운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1은 아 너무귀여운데? 였으면 2는 그냥 예나미워하면 내가 잡으러가고싶을정도로 사랑스럽고 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사랑스러워 시즌 2는 훨씬 더 귀엽다ㅠㅜ 시즌 1 막화에서는 내가 예나 안아주고 싶을민큼 귀여움 ㅠㅠㅠ 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호빵 러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리 너무 귀여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호빵 좋아하는 1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2예나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너무귀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뿌듯한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너무 귀엽다... 갈비 만듀 육쯥 가득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예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예나 나오는 거 요거 말고 호빵도 봤는데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예나 호빵생활 진짜 무조건 봐줘여해ㅋㅋㅋㅋㅋㅋ 난 유튜브에서 클립영상만 봤었다가 티빙 처음 결제했을때 다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호빵이 추리반에 나오는 피자호빵 말하는 줄 알았는데 깜빵생활 말하는거였구나 그것도 시간내서 봐야겄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호구들의감빵생활ㅋㅋㅋㅋㅋㅋ 울 엄니도 요걸로 예나 알아서 예나 보면 오리 귀여워~ 한다ㅋㅋㅋㅋㅋ 예나 입덕 방송이야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 걍 하는 행동 자체가 애교 덩어리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69 15:418086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19 14:1810183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05 12:0910365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04 9:4516756 4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0 17:371275 0
마플 저 기사는 ㄹㅇ 손흥민 이재성한테도 못할 짓이고 96 선수들한테도 못할 짓이다
19:15 l 조회 2
감스트는 진짜 예전 체급이 개웃기긴하네
19:14 l 조회 8
수상할정도로 왼쪽 얼굴 사수하는 왼얼사 비티
19:14 l 조회 7
저쪽은 고려대가 문제구나 우리는 한체대인데
19:14 l 조회 13
OnAir 지금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근황
19:14 l 조회 8
마플 왼셔틀 티내다가 멤겹타씨피로간사람 다시돌아왔당
19:14 l 조회 9
마플 내 판 가끔 진심으로 하는 말은 아니겠지? 싶은게
19:14 l 조회 13
뷔 날티나는거 좋아1
19:14 l 조회 12
진짜 축구 못하고 돌아오면 계란맞아?? 4
19:14 l 조회 22
기강잡겠다고 홍명보 데려오고선 분열이 실제라면 이것마저 실패
19:14 l 조회 10
라이즈 리액션 찐이다ㅠㅠㅋ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80 l 추천 1
그 마크 매니저?3
19:13 l 조회 53
베테랑에서 정해인 연기 너무 좋았던듯2
19:12 l 조회 6
돈쿠리즈 chachacha🕺👯‍♂️
19:12 l 조회 9
김부장 민지 소지섭 친딸 아니야??? 2
19:12 l 조회 42
아이돌들 ㄹㅇ 식단 안해도 될 것 같은 활동량인데 식단까지 하는게 대단함2
19:12 l 조회 10
위치 빼면 인스파이어가 진짜 최고다
19:12 l 조회 22
마플 흠뻑쇼는 왜 욕 먹는 거지2
19:12 l 조회 50
명재현도 정국 라방에서 언급해준거 봤나바5
19:12 l 조회 81
메디컬 익 있나..1
19:1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