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18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더보이즈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4년 전 (2022/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유 겨울잠에서 각 계절로 이별 표현하는 방식 너무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겨울잠에서 각 계절로 이별 표현하는 방식 너무 예쁜 것 같아 | 인스티즈 

가사 보면서 들으니까 더 좋고 더 슬프네ㅠㅠ 깨어나지 않을 사람한테 하는 얘기니까..
대표 사진
익인1
헐 이 노래 죽은 사람한테 말하는 내용이야?ㅠ 어쩐지 너무 슬프다 싶었는데.. 엄청 꾹꾹 눌러서 부른다 싶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
14:33 l 조회 1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1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1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1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4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
14:31 l 조회 8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9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2
14:31 l 조회 35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1
14:31 l 조회 12
한일중 축구 상황3
14:30 l 조회 38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4:30 l 조회 10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8
14:30 l 조회 40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2
14:30 l 조회 58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3
14:29 l 조회 11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2
14:28 l 조회 37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4
14:28 l 조회 80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3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4
14:28 l 조회 114
신세계 재밌어?9
14:27 l 조회 19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9
14:27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