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95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4년 전 (2022/1/20) 게시물이에요

1. 과거 클린하다못해 걍 없는수준 아이돌되려고 유치원때부터 준비한느낌

2. 아주아주작은 ㅂㅋ도 안터짐 하다못해 타아이돌이랑 친목도 없음(ㅇㄱㄹ 끌릴만한거 0)

3. 평소 성격 엄청 조심스러워서 진짜 욕 비슷한것도 안함 보고있는 팬들이랑 멤버들 기분생각하면서 말해서 모든말들이 기분이 안나쁨

4. 연차 꽤 높은데 대충한 무대나 행사를 본적이없음

5. 소통+팬사랑 최강임 소통맨날오고 팬들이 뭐 원하는지 뭐 걱정하는지 다 알고있음

이외에도 많은데 걍 얘는 진짜 아이돌하려고 태어난것같음. 꼬투리잡힐 일을 절대안만드는데 심지어 본업까지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큼

본인 최애가 생각나면 맞을 가능성이 높음 얘같은 돌 다시는 못찾을것같아 걍...

대표 사진
익인1
이런사람이 있나...? 꼬투리가 단한번도 잡힌적이없다고..? 비인기멤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인기멤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번은 팬이 아니라 모르는데 생각나는 사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2번 진짜 어려운데? 타돌이랑 친목도 없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업잘하고 잘생기고 키도 크면 인기멤일텐데 이게 폰이돌이 아니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멤이여ㅇㅇ 근데 타돌이랑 친한사람이 없음 나 꽤 깊게팠는데 친한돌 진심 한명도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연차도 높은데 친목도 없다는게 가능해? 이런 돌이 존재한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더 자세히쓰면 너무 주어보일까봐 조심스러운데 진짜 가능하더라 걍 성격자체도 조심스럽기도하고 티를 안내는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완성형 아이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야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왜 탈덕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덕이라기보단 최애그룹이 바꼈음 근데 아직도 그그룹이 호감이긴함 근데 누구를 파도 걔랑비교할 멤버는 없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 나 이런 거 보면 누군지 모르겠다고만 생각하는데 이거 보고 진짜 딱 한명 생각났어ㅋㅋㅋㅋㅋ 만약 같은 돌이면 난 본진이었는데 진짜 너무 행복했어 애기 귀여워.. 싫어서 탈덕한게 아니라 아직도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본진이 아니라 최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사실 걔포카 아직도 소중하게 앨범에 간직중..애초에 너무 효자다보니까 본진바껴도 걔 영상보면 엄마미소 자동으로 지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 난 포카 3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효자여서 두장은 가격도 높게 팔고 한장 소장 중인데 진짜 너무..너무 귀여움 우리 뭔가 주어 같은 거 같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솔직히 주어까면 같본진들은 다 공감할겨 걔만한 효자 돌판에 없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있음.. 그 진짜 알계파이면서 뭐 기쎄다 뭐다 이럴만한 말도 절대안하고(그런아이돌들이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진짜 기본 마인드가 그럴수도있지~마인드에 주변멤버들 말실수할것같으면 미리 자중시키고..효자중의효자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대박 진짜 프로아이돌이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폰이돌 같다 내 최애는 다 해당인데 소통 활발하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통이 중요포인트여 이친구 5번덕분에 인기멤된것두 이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3번까지 완전 내 최애랑 똑같다 연차만 아직 적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 : 풀주전 해줘 홍: 다빼고 이강인해줘
12:12 l 조회 1
에 아까 1:0인거 보고 안심하고 딴거하다왔는데
12:12 l 조회 1
누가 감독이든 못할수도 있긴함
12:12 l 조회 2
축협 정몽규 말하는 거 보면 말에 알맹이가 없다 ㄹㅇ
12:12 l 조회 3
올려치기 하고 싶지 않은데 진심으로 내 최애가 남자의 악마로 느껴짐
12:12 l 조회 3
엔시티는 대중성인 편인가?
12:11 l 조회 11
홍명보는 양심이 있으면 자진 사퇴 하셔야..1
12:11 l 조회 4
아... 아씨... 결제한 사람인 줄 모르고 뒤에서 기다리다가 순번 뺏김
12:11 l 조회 11
선수단 분위기 좋다 백날 말해도 경기력 망하면
12:11 l 조회 9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하는데 아오 진짜1
12:11 l 조회 16
요새 엘라 왤케 잘하지2
12:10 l 조회 10
온 국민이 뭐 하다가도 축구만 생각하면 열내는중인데
12:10 l 조회 10
루머긴한대 귀국 1
12:10 l 조회 66
근데 바이럴 많이 돌리면 무조건 뜰거라는것도
12:10 l 조회 20
축구 유튜버들 일본이 제발 브라질 꺾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7
12:10 l 조회 69
홍명보 멕시코서 출발이야?
12:10 l 조회 11
카타르 때는 끝까지 잘 싸웠다 였는데
12:09 l 조회 18
중딩때 친구집에서 하루 잤는데 ㄹㅈㄷ 였어
12:09 l 조회 34
OnAir 메시 몸 푸는중1
12:09 l 조회 23
유진 딸들 근황이래1
12:09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