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2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ㄱ) 닝왼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4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분명 케이팝을 좋아하는 건 같은데 

과몰입하는 것도 맞는데 

부승관씨한테서는 오딱구의 냄새가 나질 않아 

오딱구는 케이팝을 오딱구적으로 소비하지만 

부승관씨한테 케이팝은 ㄹㅇ 즐거운 학문같은 거임 

 

 

그가 갓생을 살아서일수도 

아님 내가 무지할수도
대표 사진
익인1
헐 맞아 승관은 먼가 같은 느낌은 없어 근데 박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필터링 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만 그는 오따꾸들을 '이해' 하고 '공감' 하지... 교수란 그런 것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이거다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부님보면 의 최상위권 느낌인데...뭔가 초월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 최상위권은 뭐지 의대말하는 건가..?
암튼 당연함.. 그는 학부생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필토링된거이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ㅠㅠㅜㅜ 필터링 칼같네ㅋㅋㅋㅋ 오딱구의 최상위권위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딱구필터링이구나 ㅋ 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과 부처가 약간 다른 거처럼
오딱구였어도 어떤 경지에 오르면 오딱구와 다른 무언가가 되는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 이거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뭔지 알거 같은데 ㅋㅋㅋㅋ승관이 진짜 케팝 고인물 맞는데 덕후들이 쓰는 최신밈이나 유행어 이런거는 또 말하면 은근 잘 모르거든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케팝이랑 케이 컨텐츠 좋아해서 많이 보고 꿰뚫고 있는데 덕후랑은 좀 결이 다른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밈 잘 알고 써도 그냥 밈 공부 열심히하는 갓반인 느낌임.. 오딱구가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마쟠ㅋㅋㅋㅋㅋ 아 요즘 사람들은 이런말 많이 쓰는구나! 해서 본인도 써보는 그런 너낌 ㅋㅋㅋㅋ 일단 겨수님들이 본인 분야 최신 뉴스는 다 챙겨보시는거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그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는.. 갓생사는 케이팝고인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딱구라는 단어 왤캐웃기지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찰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밈오딱구는 오히려 버논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마자 오딱구는 오히려 버논이랑 우지임 딱 그 오따구 갬성을 긁어주고 찝어서 설명해주는 칭구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약간 그의 '앎'의 바이브는 역사에 가까운 느낌임 넓고 깊게 아는데 그게 다 자신의 삶인거야 하지만 오딱꾸는 자신의 삶을 놓고 하나에 몰두하기 때문에 교수님같은 갓반인 느낌이 안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본 승관이는 케팝에 진심인 머글이야… 다른건 은근 잘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지 알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느낌인지 알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 받고 분명 문특 댓글에서 호시 같은 사람이 부교수님 조교한다는 거 봤는데 거기 베댓 실시간으로 내려가서 다신 못 찾음ㅠ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케팝에 진심인 머글 ㄹㅇㅋㅋㅋㅋㅋ 몰입 잘하는 갓반인 느낌이야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오빠 몇살이셔
21:59 l 조회 1
ㄱ익들아 회사에서 고연차 분, 낮은 연차분 업무 처리 방식이 다른데
21:59 l 조회 3
b주류 초대석 진짜 왜 안하는거지
21:59 l 조회 3
라인업뜨고 언니가 한 말 야 진짜 손흥민 이재성없음?
21:58 l 조회 3
오늘 축구 진짜 제일 이해 안 가는 점
21:58 l 조회 10
하 내 최애 인장 달고 타돌 패는 찐팬 있는데 개빡쳐
21:58 l 조회 7
나만 지금 푸슝 안되니
21:58 l 조회 2
원래 취켓팅 대기 많아?1
21:58 l 조회 8
얘드라 나 2시간 공부했고 이제 쇼핑할 거다
21:58 l 조회 8
조규성 홍명보 개야림ㅋㅋ
21:58 l 조회 54
원래 직캠 섬네일 보정해?6
21:58 l 조회 9
인스타보는데 사람들 개화났음1
21:58 l 조회 13
손흥민 선발에 안 쓰는 이유는1
21:58 l 조회 15
레몬탱이 무슨 뜻이여2
21:57 l 조회 11
아디오스 너무 좋다 딱 여름깔2
21:57 l 조회 19 l 추천 3
어떻게 손흥민 국대가 2홍 1클일수가있어3
21:56 l 조회 17
홍명보 손흥민 안 쓴 이유 간단함2
21:56 l 조회 70
걍 오늘 축구의 가장 문제점이4
21:56 l 조회 23
원빈 짧머도 존잘인데 장발이 근본 같음ㅋㅋㅋㅋ8
21:56 l 조회 35 l 추천 1
BBC 고의패배 의혹이 개웃기네1
21: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