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3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세븐틴 하이라이트 엔하이픈 데이식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6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잡담] 하이브 새 걸그룹 5월에 나온대 | 인스티즈 

ㄴ기사일부 

http://naver.me/5sndFaR8 

쏘스뮤직인지 어도어인지는 언급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어도어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세라핌 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나왔으면 좋겠당ㅠㅠ 레세라핌 일 것 같긴 한데.. 그룹명도 이미 다 알아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랑 나와라아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빨리나와라아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쏘쓰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건 웹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얘네도 시리즈로 웹소 나오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대된다..벌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각보단 늦게 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쿠라 있는 곳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너무 좋다 프듀때 원픽 사쿠라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혹시 레세라핌이 그룹명이야? 확정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확정 아니야.. 아이랜드쪽일거라는 궁예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아이랜드는 아닐듯 저게 아랜 그룹명이면 아이랜드2는 지금 진작 하고 있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에게
아이랜드1 티저 뜨고 다음날에 ㅇㅎㅇㅍ 그룹명 등록됐는데 레세라핌이 아이랜드2 티저 뜨고 2일 후에 등록됐고 상표 등록 과정이 &팀 등록과정이랑 똑같대 그래서 아이랜드꺼 아니냐는 추측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근데 이 기사 말대로 5월 공개 예상이면 아랜은 불가능이야..ㅠ 방송을 하고 데뷔조가 나오는거라 당장 2월부터 바로 방송 시작하지 않는 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에게
응? 레세라핌이라는 그룹명 자체가 5월 데뷔하는 걸그룹 그룹명이라는 자체가 땅땅이 아냐…! 애초에 레세라핌 자체가 걸그룹명은 맞는지 맞으면 누구꺼인지 아무도 모르는데 등록 과정이 아이랜드1이랑 비슷해서 아이랜드2꺼 아니냐는 추측이 있단 소리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아닝 저 크림슨하트 세계관 공개될때 레세라핌이 같이 풀려서 이미 레세라핌 세계관이 크림슨하트인거 대부분이 다 알고있는 상황인걸...?!? 당연히 어느팀인지는 모르겠다만 레세라핌이랑 크림슨하트랑 연관있는건 맞아서 아랜일 가능성이 낮다고 보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에게
같이 풀린게 아니라 등록된 상표중에 레세라핌 언급만 없었었어 그래서 나도 크림슨하트 세계관 가진 걸그룹 이름 레세라핌이라고 생각했는데 상표 등록 계속 지켜보면서 레세라핌 걸그룹명으로 밀던 해외팬이 아닌가같다고 아이랜드꺼같다고 궁예하셔서 나는 레세라핌이 쏘쓰뮤직 걸그룹꺼 맞다는 글에 아직 확정 아니라고 아이랜드일꺼라는 궁예도 있다고 답글 달았던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8에게
기사에서 땅땅했던 걸로 봤는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8에게
그거 기사 짜집기 기사야 ㅠㅠㅠ 나도 맞았으면 좋겠지만 확실치않은거라 아직까지 확정이라고 보기 어려워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하이브라인 걸그룹 어느 그룹이던지 간에 빨리 데뷔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사쿠라 나왔음 조케따 얼마나 더 예뻐졌울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사가 떠도 어디 회사에서 나오는지를 정확히 모르겠어서 미치겠네… 걍 채원이 빨리 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도어는 언제쯤,,,,나 너무 기다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채원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발제발 쏘스 채원아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채원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도어 같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민희진 그룹 빨리 데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쏘스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희진 그룹 컨셉이 너무 취향이라 빨리
나왔음 좋겠는데 채원이도 너무 보고 싶음...... 우리푸푸 어디서 뭐하고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쏘스여야지...... 공백이 너무 길다 우리 채원이 보고 싶ㄷ 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채워나 데뷔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쏘스 아니면 어도어 아니면 아이랜드2 인거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김채원 그룹이면 너무 늦어ㅠㅠㅠㅠㅠ 거의 1년을 기다린거 아니야ㅜㅜㅜ 2-3월인줄 알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도어임 어찌 아는 지 물어보지 말아주면 좋겠는데 어도어 맞음 그리고 비주얼 기대해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쏘스여야한다… 김채원 나 너만 기다리고 있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채원이는 좋아하지만 쏘스뮤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도어 나왔음 좋겠다 너무 궁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쏘스인가...?어도어면 생각했던거랑 먼가 다르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근데 저 세계관 분위기ㅋㅋㅋㅋ 너무나 하이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채원이네였으면 좋겠는데... 뭔가 어도어나 아랜일듯ㅜㅜ 채원아 얼른 데뷔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민희진 여돌 기다리는디 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도어였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쌈꾸 삘... 빨리 나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레세라핌인가 로디브인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독은 감독이고 내부에서 뭔일이 있었든 다 절실하게 뛰었으면
16:14 l 조회 5
벤투 울면서 떠난거 아는사람??1
16:14 l 조회 24
월드컵 일하느라 못보고 지금 막 클립만 봤는데
16:14 l 조회 7
6월말인데 안덥지않아?2
16:14 l 조회 12
ㅇ와 근데 잘 몰랐는데 박주호가 ㄹㅇ 답답했겠다
16:14 l 조회 30
와 대체 명보는 경기준비어케하는거지 손흥민 선발제외를 오늘미팅때 안거면
16:14 l 조회 18
사실을 적시하면 명예가 훼손되는 하꼬축구실력을 가져놓고 뭐 어쩌라고
16:13 l 조회 11
김승규가 인터뷰에서 손흥민 벤치 오늘 미팅 때 알았다고 했대4
16:13 l 조회 64
얼탱 나 책빌리고 나오는데 여긴 빌리는 키오스크 있거든?1
16:13 l 조회 7
벤투 연임생각 많았는데
16:13 l 조회 10
코첼라가서 립싱크한거랑 뭐가 다른데4
16:13 l 조회 29
앤톤 됐다3
16:13 l 조회 22 l 추천 2
선수들 대충뛰는거 맞아?
16:13 l 조회 15
근데 손흥민 한번도 안나왔어?3
16:13 l 조회 14
주어없어도 자기가 찔리면 다 발끈하는듯
16:13 l 조회 10
홍 감독으로 앉힐바에 차라리 신태용한테 다시 기회주는게 더 나았을듯1
16:13 l 조회 10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6
16:12 l 조회 47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1
16:12 l 조회 14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7
16:12 l 조회 50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4
16:11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