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54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9
이 글은 4년 전 (2022/1/26)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럴만두임 오빠가 어릴때부터 연습생+숙소생활 둘이 나이차이 좀 많이 나서 같이 자란 세월이 길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경우 많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아니어도 나이차 있고 학교 멀리 다니거나 기숙사 생활하면 이래 됨 ..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공 내 본진은 더 애틋해졌다고 하던데 어색할수도 있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아까 호적메이트 봤는데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도 오빠 연예인인데 그냥 현실남매야ㅋㅋ
카톡 한 3개월에 한번씩 함
내용도 뭐 없음 그냥 ㅇ 하나있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남매가 특히 오빠 여동생 관계가 가까운 일이 좀 드물긴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너무 오래 못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나도 오빠랑 15살 차이나는데 내가 초딩때 오빠는 진작 독립해서 둘이 있으면 어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남매시점에서 보니까 너무 부럽다.. 별로 안 만나서 싸울 일도 없고 게다가 데뷔까지했음 성공한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해 감 그리구 오빠-여동생 이런 관계는 같이 오래 살아도 안친한 집이 많더라 내 주변은 거의 90퍼 이상이 그렇고… 저 두 사이 관계 좋은건 무조건 오빠가 노력해야되는거라 진짜 흔치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 맞아 나도 몰랐는데 이건 오빠쪽에서 어떻게하느냐에 따라 관계가 결정되더라.. 나도 그렇고 내 친구들도 다 그소리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감 현실남매로 유명한 ㅇㅁ 정도면 진짜 엄청 대박 사이좋은거라 생각함ㅜ 찐현실은 맞고 괴롭힘당하는 여동생들 워낙 많아서.. 장난치고 그러는게 진짜 극소수 친한거고 그냥 적당히 안친하고 어색한 것도 좋은 축이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잘해주는 것 까진 바라지도 않고 동생이 장난치는거 받아주기만해도 유하고 부드러운 오빠임ㅋㅋㅋㅋ 보통은 악의 없는 무관심으로 냉대해서 사이가 서먹해지더라 서로 아는 것도 없어지고 교류도 없고… 이것도 좋은 축이라고 한다면 좀 슬픈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돌 아니어도 난 언니오빠랑 어색함 같이 오래 안살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인되서 오래 떨어져있는건 괜찮은데 성장기때 1년만떨어져있어도 서먹해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태산이가 성호 엉덩이에 집착할때 느끼기시작함
0:13 l 조회 1
메가 리쿠 컵홀더 언제부터야..!1
0:13 l 조회 4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
0:12 l 조회 6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5
0:12 l 조회 21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21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3
0:11 l 조회 16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5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1
나는 낙성이 좋음 3
0:11 l 조회 15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10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3
0:11 l 조회 18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3
0:11 l 조회 37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7
0:10 l 조회 56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4
0:10 l 조회 39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2
0:10 l 조회 15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3
0:10 l 조회 20
익들아 풋샴푸 다들 어디거 써??
0:10 l 조회 6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11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41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4
0:0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