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8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들었었는데 코드라고 해야 하나? 쨌든 뒤에 깔리는 베이스가 캐논이랑 똑같았거든 그거 노래 너무 좋았어서 찾고 싶은데 남돌인 거랑 가사 영어인 것밖에 생각 안 나..  

 

아무거나 막 질러줘 다 들어볼겡 

 

익인6이 힌트 줌.. Got my numbers 였어요.. 가수는 몬스타엑스
대표 사진
익인1
오랜날오랜밤밖에 생각안나는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띵곡이지 너익이 말해준 김에 다시 들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2개월 생각나는 할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동년배인가바.. 나 엠피쓰리로 한창 들었었는데..ㅠ 하 근데 이 곡은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이 언제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반~2년 사이였던 거 같애 2020년 3월 4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퍼투댄 생각 했는데 1년 반이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헝헝 고마오 그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돌 영어가사면 몬엑 방탄 말고 더 임ㅅ나...? 아 엔시티랑 슈퍼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별 수 없이 다 들어봐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년이면 방탄은 아니겠당 퍼미션투댄스가 그나마 캐논코드있는거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근데 그 노래는 내가 아는 노래야,, 따흐흑 뭐지 더 궁금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룬파이브 메모리는 아니겠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메모리즈! 그거도 내가 알고 있는 노래야ㅠㅠㅠ 뿌엥 노래에 대놓고 캐논 그 처음에 시작할 때 멜로디 있자나 솔-레-미-시- 하는 그거,, 그게 들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궁금해서 나무위키 찾아봤는데 남돌 노래는 없는거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에서 말한 아이돌 팬인데 우리 20년에 나온 미국앨범 노래중엔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ㅠㅠㅠ 누구 팬인지 물어봐도 돼? 첫소절 들으면 알 것 같기도 한데 나 일단 윗댓에 쓰여진 아이돌들꺼 차례로 들어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몬스타엑스!!
쓰니 댓 보고 혹시 내가 캐논을 제대로 모르는걸까 싶어 다시 한번씩 듣고왔는데 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그렇구나.. 절망스럽군 그래도 고마오.. 나도 혹시 내가 캐논 아닌데 잘못 알았을 수도 있으니까 들어볼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하 나 너무 궁금하다 찾으면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엉 익인아 몬엑노래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였어!!! 첨에
시작할 때부터 빰-빰-하면서 캐논반주 깔려 함 다시 들어봐.. 아 흥분해서 타자가 안쳐져..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멜로디 음에만 집중해서 안들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와대박 나도 기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런 의미에서 갓마넘 많이 들어주.,, AAL 앨범 진짜 명반이고 노래 다 좋으니까 들어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ㅠ 꼬마워 익인아 이거 예전에 케이팝 관심 많던 친구가 들려줬던 건데 연락 끊겨서.. 넘 궁금했거든 아오 진짜 속이 후련해.. 앗참 글구 노래 너무 좋아.. AAL이 이거 앨범 이름이군아 들어볼게.. 고맙다이.. 잊지 않을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all about luv 줄인거야!!
middle of the night
love u
someone's someone
얘네 진짜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핫! 그런거군 하 지금 넘 고마워서 1번 트랙부터 듣고 있어 곡 짱 많다.. 열일하능구나 진짜🥺🥺 너익이 알려준 곡들 집중해서 들으께 고마워 좋은 밤 보내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got my numbers 이건데..? 나 찾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게 캐논이야....?..??.?
(내가 음알못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익 말 듣고 들으니까 이거네 처음 시작할때 케논 베이스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익 말 듣고 들으니까 이거네 처음 시작할때 케논 베이스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흡 대박이지 나.. 지금 관심 생겨서 영어 앨범 전곡 듣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보고 살빼라는 사람들은 안뚱뚱하겠지?
14:52 l 조회 2
전판 알페스 댓글 쓴 거 한번 고정댓 된 적 있는데
14:52 l 조회 2
원정출산으로 낳은 아이라도 한국에서 연예인 할려면 군대 갔다와야 하는거지?
14:52 l 조회 7
순수 얼굴체급으로 알티탄거 웃기다2
14:51 l 조회 35
한국사도 은근 구라 많은듯
14:51 l 조회 14
정보/소식 오늘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가총액 역전
14:51 l 조회 17
찰스든 리센느든 누구든 비주류일때 좋아하다가 주류가 되면 싫어 하는 건2
14:50 l 조회 25
이민용 찐사 누구라고 생각해...??4
14:50 l 조회 18
트위터에서 붐되는거 좋기도한데 요즘은 불안함이 더 큼3
14:49 l 조회 51
아니 엄지윤 볼때마다 내친구랑 개똑같이 생겨서 헷갈림
14:48 l 조회 13
신민아 사람이 너무 귀욥닼ㅋㅋㅋㅋㅋ3
14:48 l 조회 21
말랑이 어디서 팔아??6
14:48 l 조회 48
미나미 한국 온 거? 한국말 배운거? 5년이라던데7
14:46 l 조회 82
맛피자 ㄹㅇ 분읽 잘한다 냉부 오늘 촬영 안하는줄 알았는데 하는거 올려줬네2
14:46 l 조회 65
원래 찰스처럼 평범한데 잘되면 정병 자석임18
14:46 l 조회 113
기싸움하는건줄 알았는데 순전히 일을 못하는거였음5
14:46 l 조회 66
코르티스 더블유화보 개잘생겼다1
14:46 l 조회 30
보플 연생 누구 사진같아?2
14:45 l 조회 92
아근진 요즘 화제성 좋네
14:45 l 조회 18
이거보니까 아이돌들 빠혐 안오는게 신기해
14:45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