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8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들었었는데 코드라고 해야 하나? 쨌든 뒤에 깔리는 베이스가 캐논이랑 똑같았거든 그거 노래 너무 좋았어서 찾고 싶은데 남돌인 거랑 가사 영어인 것밖에 생각 안 나..  

 

아무거나 막 질러줘 다 들어볼겡 

 

익인6이 힌트 줌.. Got my numbers 였어요.. 가수는 몬스타엑스
대표 사진
익인1
오랜날오랜밤밖에 생각안나는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띵곡이지 너익이 말해준 김에 다시 들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 2개월 생각나는 할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동년배인가바.. 나 엠피쓰리로 한창 들었었는데..ㅠ 하 근데 이 곡은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이 언제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반~2년 사이였던 거 같애 2020년 3월 4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퍼투댄 생각 했는데 1년 반이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헝헝 고마오 그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돌 영어가사면 몬엑 방탄 말고 더 임ㅅ나...? 아 엔시티랑 슈퍼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별 수 없이 다 들어봐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년이면 방탄은 아니겠당 퍼미션투댄스가 그나마 캐논코드있는거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근데 그 노래는 내가 아는 노래야,, 따흐흑 뭐지 더 궁금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룬파이브 메모리는 아니겠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메모리즈! 그거도 내가 알고 있는 노래야ㅠㅠㅠ 뿌엥 노래에 대놓고 캐논 그 처음에 시작할 때 멜로디 있자나 솔-레-미-시- 하는 그거,, 그게 들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궁금해서 나무위키 찾아봤는데 남돌 노래는 없는거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에서 말한 아이돌 팬인데 우리 20년에 나온 미국앨범 노래중엔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ㅠㅠㅠ 누구 팬인지 물어봐도 돼? 첫소절 들으면 알 것 같기도 한데 나 일단 윗댓에 쓰여진 아이돌들꺼 차례로 들어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몬스타엑스!!
쓰니 댓 보고 혹시 내가 캐논을 제대로 모르는걸까 싶어 다시 한번씩 듣고왔는데 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그렇구나.. 절망스럽군 그래도 고마오.. 나도 혹시 내가 캐논 아닌데 잘못 알았을 수도 있으니까 들어볼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하 나 너무 궁금하다 찾으면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엉 익인아 몬엑노래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였어!!! 첨에
시작할 때부터 빰-빰-하면서 캐논반주 깔려 함 다시 들어봐.. 아 흥분해서 타자가 안쳐져..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멜로디 음에만 집중해서 안들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와대박 나도 기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런 의미에서 갓마넘 많이 들어주.,, AAL 앨범 진짜 명반이고 노래 다 좋으니까 들어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ㅠ 꼬마워 익인아 이거 예전에 케이팝 관심 많던 친구가 들려줬던 건데 연락 끊겨서.. 넘 궁금했거든 아오 진짜 속이 후련해.. 앗참 글구 노래 너무 좋아.. AAL이 이거 앨범 이름이군아 들어볼게.. 고맙다이.. 잊지 않을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all about luv 줄인거야!!
middle of the night
love u
someone's someone
얘네 진짜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핫! 그런거군 하 지금 넘 고마워서 1번 트랙부터 듣고 있어 곡 짱 많다.. 열일하능구나 진짜🥺🥺 너익이 알려준 곡들 집중해서 들으께 고마워 좋은 밤 보내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got my numbers 이건데..? 나 찾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게 캐논이야....?..??.?
(내가 음알못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익 말 듣고 들으니까 이거네 처음 시작할때 케논 베이스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익 말 듣고 들으니까 이거네 처음 시작할때 케논 베이스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흡 대박이지 나.. 지금 관심 생겨서 영어 앨범 전곡 듣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스엔터 말에 긁힌 부치들이 너무 웃김..ㅠㅠ
10:11 l 조회 20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7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20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2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
10:09 l 조회 13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3
10:08 l 조회 12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0
10:08 l 조회 54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1
10:08 l 조회 63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56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3
10:07 l 조회 24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4
10:07 l 조회 17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1
10:07 l 조회 37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9
10:07 l 조회 56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7
10:04 l 조회 100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1
10:04 l 조회 53
비가 온다 비가와
10:03 l 조회 48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0:02 l 조회 50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9
10:02 l 조회 49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3
10:02 l 조회 261 l 추천 1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7
10:02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