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998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4년 전 (2022/2/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뉘앙스냐에 따라 다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자기가 안꾸며진 상태이거나 너무 프리할 때는 민망하니까 모른 척 해주세요 라던지 밥 먹고 있을 때 그러면 밥 먹을 때 체하니까 모른 척 해주세요 라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일반인처럼 지나가달래 몰래사진찍지말고 아는척하지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락에 따라 다르지 않나? 그리고 마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표현하는거에 따라 다르지 ㅋ 제목처럼 이유도 없이 아는척 하지 말라고 하면 논란의 여지가 있고 사생처럼 제발 따라다니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는거면 당연한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본인이 직접 말한거면 신기하긴할듯 (아 나는 당연 이해는 되는데 직접적으로 저렇게 말하는건 첨본단소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봐도 사생한테 하는 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생활 존중 못받는건 사람이면 다들 ㄱㅎ할듯.. 연예인이라 어느정도 감수하겠지만 직접 말할정도면 좀 심한 상황일 것 같은데.. 팬이 싫다기보단 피해주지말란거아님? 말투에 따라 서운할수는 있겠지만 빠혐이랑은 다른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생한테 하는 말이라해도 말하는 투에 따라서 별로일 듯? 뭐가됐든 저 말을 뭔가 비꼬는 듯이 모든 팬이 듣는 앞에서 했다면 빠혐 맞는 것 같음... 사생잘못인데 굳이 다른팬들 기분까지 나쁘게하는건 좀? 차라리 문제가 되는거라면 공지로 내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맥락에 따라서 달라질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내 본인데 알지도 못하면서 빠 혐이니 뭐니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어그로 동조하는거임? 구구절절 빠혐 어쩌고 좀 하지마 진짜 화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예인이니까 그럴수있다고 생각함 ㅇㅇ 연예인이니까 저런말 하지. 이런 느낌? 문제없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어느정도 이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빠혐은 아니지 편하게 밥먹고 쇼핑하고 싶은데 계속 아는 척 하고 몰래 찍고 따라다니는 티 나고 이러면 어쨌든 불편한 사람을 불편할 수 있으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아이돌이라면 밖에서 아는척 하면 팬일지 사생일지 헷갈릴 것 같긴 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
9:57 l 조회 4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9:56 l 조회 7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
9:56 l 조회 6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
9:55 l 조회 4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3
9:55 l 조회 27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6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2
9:55 l 조회 30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40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5
9:51 l 조회 62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9
9:51 l 조회 83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32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3
9:50 l 조회 37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26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36
뉴진스 하니까 뉴진스 보고 싶네
9:50 l 조회 11
리센느 러브어택 라이브하기 힘든노래같다 ㅋㅋ
9:49 l 조회 27
탈퇴멤은 있던 그룹이랑 비교하면서 지금이 더 낫다고 그러는게 국룰인가9
9:49 l 조회 84
근데 르세라핌 올해 투어도 안 시작한거 아님?5
9:48 l 조회 90
정보/소식 이 대통령 지지율 46.7%…취임 후 첫 40%대 [리얼미터]
9:48 l 조회 20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9:48 l 조회 4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