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042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음방도 새시작하고 늘 빈집이란 소리 듣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화제성이 묻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월에 행사가 많아서 화제성이 묻히는 경우가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대형가수 아니면 도박인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상식 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초반에 하면 연말에 기억이 잘 안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방 안하는곳들도 있지 않나?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들이 노래 제일 많이 듣는시간이 등하교 출퇴근시간인데 1월은 쉬는날이 많아서 노래를 잘안듣잖아
집에서 노래 듣는사람은 거의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난 집에서만 듣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부분은 집에서 안들음ㅇㅇ 유툽이나 영상을 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원차트 오르락 내리락도 다 출퇴근, 가게 오픈 클로즈에 맞춰서 움직임 피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이거 조사한것도 찾으면 있을껄? 사람들 집에선 잘 안듣더라고
밖에 나가는 출퇴근때 많이 듣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전체적으로 이용자수가 적으니까 관심도 줄수밖에 없고 그래서 그땐 웬만해서는 컴백을 안하게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그러고보니 나도 등하교때만 듣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그래서 주말에 이용자수 줄어드는 이유도 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그냥 내 생각인데 준비기간이 힘들거같애 1월 컴백이면 11월 12월에 연습하고 준비하고 하는데 그때 시상식 연말무대들 뭐도 많고 그거랑 같이 하면 엄청 빡세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나도 그렇게 생각
오히려 1월엔 시상식들 끝나고 휴가줘야 할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말연초 시상식 때문에 컴백 안해도 바쁜 시기임 컴백까지 더해지면 엄청 힘들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월 컴백이 그나마 낫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월 1월 연말행사 시상식준비 때문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닌그룹들은 1월에 나오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월은 스케줄 별로 없는 그룹들이 주로 나오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새해에 설날에 시상식도 몇 개 있고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말+신년에 사람들 관심이 다 그쪽으로 가있고 시상식도 있어서 여러모로 화제성 챙기기도 어렵고 컴백 준비하기도 어려운 시기이고 그런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솔직히 나영석 예능 재밌게본거 신서유기 밖에 없어......
19:17 l 조회 1
소신발언 나 예능으로 상식공부함ㅋㅋㅋㅋㅋ
19:16 l 조회 7
진짜 개웃기다
19:16 l 조회 6
지금 말나오는 민경이가 내가 아는 그 ㅎㅇ 말하는거임?1
19:16 l 조회 18
근데 홍석천 코르티스 데뷔전에 인스스에 올리지 않았어?ㅋㅋㅋ1
19:16 l 조회 7
정보/소식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혀 빼냈다" 허위사실 유포 유튜버 검거
19:16 l 조회 3
일본이 아무리 긁어봤자 긇히지도 한국인들
19:16 l 조회 12
ㅇㄴ 내 유투브 구독창 연속으로 세븐틴이야 ㅋㅋㅋ1
19:16 l 조회 10
어제 댓글 신고했는데 언제 완료되나??
19:16 l 조회 5
소세지 꽂아져있는거 구워먹으면 더 맛있겠지?
19:15 l 조회 5
? : 뭐? 이번 월드컵에 관심없다고?2
19:15 l 조회 50
그 유명한 정국 막국수 계절이 지금이야?4
19:14 l 조회 15
그제부터 사람 한명 가지고 원색적인 조롱 심하다
19:14 l 조회 27
모르는 척 흐린 눈 하려고 해도 내부 정병 너무 티나내8
19:14 l 조회 46
ㅈㅎㅇ 누가봐도 예능멤아닌데ㅋㅋㅋ누가봐도 타돌 버스탄주제에7
19:14 l 조회 91
트위터는 진심 학벌 열등감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음
19:13 l 조회 14
정국 후배들에게 절대 말은 못 걸지만2
19:13 l 조회 51
강인이 오늘 사진 뜬거 봐도봐도 맘이 안좋네
19:13 l 조회 12
혼혈에다 빽 없으니까 제물로 삼는거임?
19:13 l 조회 17
근데 설영우 쉴드는 아닌데 본인도 답답할 거 같긴 함
19:1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