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042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플무! 

어떤 걸 하든 뭔가 실력에 대한 신뢰?가 있으니까 마음이 편한 것 같음. 컴백한대도 어떤 컨셉이 나오던 그래도 기본 실력만으로도 중상타는 칠 걸 알고 있으니까 그냥 즐길 생각만 하면 됨. 이후에 팀 해체 되거나 시간 지나서도 얘는 본업을 놓지는 않겠구나 하는 믿음? 그리고 놓지 않고 나서도 실력이 있으니까 대중픽도 어느정도 받을 수 있겠구나 하는 그런 어느정도 보장 된 미래에 대한 믿음도 있어서 마음이 편하달까... 그리고 거의 모든 영상들이 잘하니까 공백기에 재탕하면서 앓을 것도 많고ㅇㅇ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내본도 뮤하는데 잘해서 나중에 혼자 나오더라도 잘될것같다 생각함.. 든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얘는 어떻게든 살길이 있겠구나 그리고 그게 내가 사랑하는 본업일 거라는 믿음이 있으니까 마음이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해도 잘 하고 열심히 하는 애인걸 알아서 걍 마음이 편해 본업이야 당연 잘하고 욕심도 있는 편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맞아 본업을 잘하면서 본인이 또 좋아하는게 보이면 진짜 베스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인정 걍 뭘 해도 잘할걸 아니까 까일 일도 없어서 본업으로 ㅋㅋㅋ 맘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캠 무대 뭘 봐도 행복하고 맨날 재탕해도 재밌고.. 얼굴도 얼굴이지만 내가 좋아하는 가수야! 하고 말할때 자랑할 거리도 많아짐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뭔가 자랑스러운?ㅋㅋㅋㅋㅋ 당당하게 얘 잘하지 하면서 영상 보여줄 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슴티알 갑자기 조용해졌잖아
22:32 l 조회 1
지금 ㅌㅇㅌ 돼??
22:32 l 조회 1
트위터 또 터짐?
22:32 l 조회 1
다들 트위터 잘 돼..?
22:32 l 조회 3
트위터 나만 안됨?
22:31 l 조회 8
스엠은 유구하심 여자루키즈도 디즈니 방송도 시켜놓고
22:31 l 조회 6
고양 자리 좀 봐주라 !!!
22:31 l 조회 10
아니 작년 말에도 슴티알 왜케 늦냐 빨리좀 하면서
22:31 l 조회 31
아니 왜 또 트위터 안되는느낌이지11
22:31 l 조회 38
솔직히 너무 수요상이랑 거리가 멀던데
22:31 l 조회 46
슴티알 4분기인지 8월은 돼야지 땅땅 나는거지?1
22:30 l 조회 26
중소여돌은 스타성있는 멤버가 있어야뜨는거같다
22:30 l 조회 17
오늘 마케페 다녀온 익들아 언제 끝났어???
22:30 l 조회 7
슴티알 중에 일본팀 갈걸로 예상했던 잘생긴?예쁘게 생긴 일본멤 있었던 것 같은데5
22:29 l 조회 66
이미지소비만 되고 이득이 없는데 왜 공개한걸까4
22:29 l 조회 83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2
22:28 l 조회 78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2
22:28 l 조회 18 l 추천 2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1
22:28 l 조회 20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1
22:27 l 조회 98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4
22: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