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무! 어떤 걸 하든 뭔가 실력에 대한 신뢰?가 있으니까 마음이 편한 것 같음. 컴백한대도 어떤 컨셉이 나오던 그래도 기본 실력만으로도 중상타는 칠 걸 알고 있으니까 그냥 즐길 생각만 하면 됨. 이후에 팀 해체 되거나 시간 지나서도 얘는 본업을 놓지는 않겠구나 하는 믿음? 그리고 놓지 않고 나서도 실력이 있으니까 대중픽도 어느정도 받을 수 있겠구나 하는 그런 어느정도 보장 된 미래에 대한 믿음도 있어서 마음이 편하달까... 그리고 거의 모든 영상들이 잘하니까 공백기에 재탕하면서 앓을 것도 많고ㅇㅇ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