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세계관이 따로 있는듯하니까 살아서 도망가서 사람들 조종하는 컨셉 유지하면서 최종보스로 다음 시즌에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세계관이 따로 있는듯하니까 살아서 도망가서 사람들 조종하는 컨셉 유지하면서 최종보스로 다음 시즌에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세계관이 따로 있는듯하니까 살아서 도망가서 사람들 조종하는 컨셉 유지하면서 최종보스로 다음 시즌에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