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044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더보이즈 선우님 이 머리로 활동한거 더 없어?! | 인스티즈 

나 강경 짧머파에 구렛나루 민거 좋아하는데 

머 짧머는 아니지만 넘 단정하고 예뻐서...근데 먼가 선우님 이런 머리 첨보는것같음... 

이 머리로 활동은 안했어...?ㅠ...그럼 저건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활동머리가 아니라서,,,
일단 사진이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사진이 왜 안보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이 사진을구냥 이렇게만 찍어서 올려준거야...?! 흐야에덱 원본이없다니 진짜 개잘나왔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지 나 이 사진 댓글에 안달았는데 왜 나오지?! 암튼 저 사진을 찍은 사진 ㄹㅇ 레전든데 아쉽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저렇게 줬어ㅠ 선우가ㅠ
저거 저렇게 찍고 찐 생일날 포토매틱은 복슬이로 찍은거 올려줬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ㅠㅠㅠㅠㅠ아슈ㅣ워ㅠㅠㅠ 하 증말 저 머리 하나때매 입덕 각이다,,,왜 저 사진 제대로 없는거람 흑흑 하나만 더 물어보자면,, 저거 개인적으로 찍은 사진이야!?!? 아님 회사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 작년에 생일마다 포토매틱 올라오는거!!! 그거 찍은거같더라 찬희랑 선우 저머리로 포토매틱 찍었는데 찬희 저 착장이 찬희포토매틱이였거든
그래서 선우는 2번 찍었나..? 이렇게 알고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허거걱..대박...고마워ㅠㅠㅠㅠㅠ아직 아무것또 모른다 나는...사진이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스틸러 활동 때 거의 저런 머리였던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더스틸러 활동때부터 2021년 2월 정도까지 저런 머리였지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 머리!!!!완전 좋타... 옆머리 민거 잘어울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사진에서 한 머리 너무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잘생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도 선우 제대로 알게된지 얼마 안됐는데 저 머리 진짜 제일 잘어울려서 놀랐어,, 내 취향이야 짧은 옆머리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선수들 이번에 예선 탈락해서 돌아와도 축협 안 바뀔듯
10:18 l 조회 5
그냥 한국은 선천적으로 축구를 못하는 나라임
10:18 l 조회 11
일본이 돈 더 많이 쓰고 일본 유소년 인프라가 더 많습니다 2
10:17 l 조회 15
호주 이겨주면 안될까? 샘해밍턴님 경기장 보내서 말해주세요…ㅋㅋㅋㅋㅋ
10:17 l 조회 8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
10:17 l 조회 5
호주야 사랑한다
10:16 l 조회 30
홍명보한테 천운이 들어왔다고 했었어3
10:16 l 조회 67
원래 월드컵은 경우의수로 하는거야?1
10:16 l 조회 31
일본보다 일뽕이 더 짜증나3
10:16 l 조회 35
남미애들 지능은 떨어지는데 공격성은 높다는거 개웃기다
10:16 l 조회 16
만약에 우리 32강 올라간다 하면 다음 경기 언제야?
10:15 l 조회 15
독일이 에콰도르를 못받는데..4
10:15 l 조회 52
일뽕들 나대네4
10:15 l 조회 59
농담이 아니라 진짜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훨씬 잘함3
10:15 l 조회 37
탈퇴멤 생기는거 생각보다 더 개 같음 탈퇴멤 팬들 와4
10:14 l 조회 58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22
10:13 l 조회 191 l 추천 1
한국축구의 문제는 황인범임12
10:13 l 조회 133
OnAir KBS에서 분석 하고있다 이거 봐야겠다
10:13 l 조회 23
일본이 이긴다고 뭔 아시아 축구 위상이 올라가 걍 일본이 올라가지 8
10:13 l 조회 95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ㅠㅜ
10:1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