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176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9
이 글은 4년 전 (2022/3/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어제자 사전투표 한 엔시티 성찬 | 인스티즈 

[마플] 어제자 사전투표 한 엔시티 성찬 | 인스티즈 

[마플] 어제자 사전투표 한 엔시티 성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진짜잘생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잘생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람에 머리 날리는 게 잘생겼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이게 왜 정보소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블 올려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 이용하는 게 눈에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사람 팬 아니라 잘 모르는데 이글에서 뭘 이용한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출하지마쉐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치에 아이돌 이용하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블 유출 안돼용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이런 날씨에 너무 기본템인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이야? 손등에 도장 찍는거 하면 안되는 건데 이거 영업용 아니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손등 도장 상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손등 도장 되는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ㅋㅋㅋ 법적 제재만 없으면 다 해도 되는건줄 아나 감염우려땜에 권고사항 나왔고 그래서 영업용으로 쓸만한 짤이 아니라는거임; 이정도로 댓글 달렸는데 삭제 안하는거 보면 애초에 ㅇㄱㄹ 글인거 같은데 맥락좀 파악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얘가 팬이겠니 딱봐도 욕먹이려고 올린건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야야 ㅋㅋ 버블도 어디서 가져온거 같은데 팬일리갘ㅋ 뭔 영업타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말이 이거라니깐 ㅇㄱㄹ 끄는거라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타팬인데 너도 ㅇㄹㄱ 같아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등에 도장이라니.... 그러지마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손등에 도장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장갑 안주는 곳도 있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 아닌거같은데 누가 선거철에 이런 글 올려 평소 큰방에 글도 많이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등에 도장 찍는거 되는데 그리고 비닐장갑 필수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손등에 도장 찍어도 돼 ㅋㅋㅋㅋ 브이자 하는게 진짜 생각없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잘생겻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등 도장 되는데 오ㅐ 자꾸 안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팬인데 뭔 소리 하는거야..? 손 등 찍 는 거 가 능 임
뉴스, 기사에도 나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등 도장으로 감염될거면 줄 서다 감염되는게 더 확률 높겠다 장갑 안 주는 곳도 많음 넷사세 진짜..연옌 검열 좀 그만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버블 유출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손등 도장 찍어도 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도장되는데 코로나 때문에 조심하라고 권고 뜨긴했어 이걸로 욕하는 애들은 이상한 애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버블 유출 금지임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29
아이돌이랑 정치 이용해서 어그로 끌려는거 눈에 너무 보이네 제발 있던 곳으로 다시 가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또 기를쓰고 까려고 댓글 봐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좀 냅둬 버블 유출은 하지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ㅋㅋㅋ진짜 어이가 없네 그럼 청바지도 못입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버블 유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손등 도장 다 찍던데 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버블 유출
그리고 손등에 도장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신고하고 사유에 버블 유출+정치에 연예인 이용한다고 적으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눈 되게 잘생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손등에 도장 자제하라고 했는데 뭘 가능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함..? 나만 다른 시대 살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손등에 찍어도 됨ㅋㅋ~ 그거 롯데시네마에 보여주면 할인도 해줌ㅋㅋ 투표한 건 자랑할 만한 일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정치에 아이돌 이용하지말아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
2:32 l 조회 1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1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
2:32 l 조회 1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
2:32 l 조회 1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
2:32 l 조회 1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1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
2:31 l 조회 1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
2:31 l 조회 1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1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
2:31 l 조회 1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4
2:31 l 조회 8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1
2:30 l 조회 19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15
궁예긴 하지만 작년 연말 이후로 넋 나가신 거 같아서1
2:30 l 조회 25
진짜 누가봐도 비교되게 하네
2:30 l 조회 22
홍 어케됨??2
2:30 l 조회 8
나 최애가 하는 챌린지뜨면 챌린지같이 해주시는 분들 ㄹㅇ 칭찬글1
2:29 l 조회 40
샤갈 홍명보 빤스런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 이거
2:29 l 조회 9
이때싶 중소돌파는데 걍 일부 대형팬들이나 멤버들 선민의식8
2:29 l 조회 54
춤도 그렇지만 표정이 진짜5
2:2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