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09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play it cool이랑 blind 요거 두개 좋아해서 계속 듣다가 지금 ur라는 노래 첨 들었는데 엄청좋네! 혹시 수록곡 중에 여기 적힌 곡들이랑 비슷한 곡 있으면 추천해주라ㅠㅜ  

그리고 플레이잇쿨 노래도 엄청좋은데 안무도 되게 신기하고?ㅋㅋ 뭔가 좋아서 무대영상 자주봤어 짱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널 하다
사실 팬은아닌데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봄 노래같다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튼 이프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이건 본문이랑은 다른데 쏘리 암 낫 쏘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두곡 완전 청춘드라마ost같다 굳굳 그리고 놀랍게도 쏘리 암낫 쏘리가 젤 내 취향이네..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ot my number 너무 사랑하는 지나가던 타팬인데 쓰니 본문에 있는곡들이랑 댓글들 다 들어보러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하이틴에서 나올 것 같은 곡이다ㅋㅋㅋ 보드타고 있을듯..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덕분에 좋은곡 많이 알아갈 거 같아! 퇴근길에 다 들어봐야겠다 나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정하다ㅠ 좋은하루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party time 추천!! ur이랑 비슷한건 nobody else나 find you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세곡 다 좋은데? 파티타임이랑 노바디엘스 이거 진짜 대박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곡이 젤 취향이였어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FIND YOU, MIDDLE OF THE NIGHT, SOMEONE'S SOMEONE, From Zero, BEAUTIFUL NIGHT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부 다 들어봤는데 기본적으로 트랙들이 다 사기네...(좋은뜻) 영어곡들은 해석보면서 들었는데 가사도 좋고 좀 신기한게 청량하고 신나는 느낌비트에 가사는 아련하고 그렇네! 오히려 좋아...
좋은 곡들 많이 알아가 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몬베베는 아니지만..ㅎㅎㅎ love u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근하네 노래가 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늦었지만 rotate, just love, i got love, heaven, last carnival 추천하고 갈게 플잇쿨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라틴팝 magnetic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전부 듣고왔는데 일단 rotatre랑 라스트 카니발...너무나 내취향이다...진짜 좋네ㅜㅜ 나머지곡들도 다 좋아 몬스타엑스 노래는 트랙부터 장난아니네 다ㅜㅜ 짱좋아 고마워 진짜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인기 어느정도야??1
0:19 l 조회 10
요즘 주식장 보면 덕질에 현타옴
0:19 l 조회 16
다들 흉가를 어ㅐㄹ케 잘알아
0:19 l 조회 2
선릉역 직쟝인없냐 직쟝인 점심 맛집추천좀
0:19 l 조회 3
성한빈 연기하는 거 궁금하긴 한데
0:19 l 조회 4
아이돌이 자기 저작권 부자 되고싶다 그게 목표다 이럼 별로임?1
0:19 l 조회 9
토이스토리는 ㄹㅇ 머리에서 잊혀질때쯤에야 다음 시즌이 나오네
0:18 l 조회 9
난 흉가 중에 고덕흉가인가 여기 이야기가 무서웠음..
0:18 l 조회 19
국힙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요즘 KC 인기 진짜 개많음
0:18 l 조회 17
근데 진짜 가해포지션이었던 연옌들은 애낳으면 애 내세우는거 ㄹㅈㄷ 앵벌이짓같음 1
0:18 l 조회 18
스키즈 작년에 4월인가 추가 팬즈 가입하지않았나?1
0:18 l 조회 24
제왑은 ㄹㅇ 엔화 쓸어담겠네
0:17 l 조회 34
쇼츠돌리다 걸렸는데 한유진 코르티스 아사이 개잘춘다2
0:17 l 조회 13 l 추천 2
아 근데 아까 귀신 분장도 분장인데 사람이 경적소리 흉내내는게7
0:17 l 조회 23
정국이 얼굴 뭔데
0:17 l 조회 14 l 추천 1
비빔면 면에 라면스프 뿌려먹으면 맛있을까?2
0:17 l 조회 14
하투하 뮤비가 되게 그시절 소시 느낌이다ㅋㅋ
0:16 l 조회 6
스키즈 일본에서도 인기 엄청 많아?3
0:16 l 조회 80
아까 이즘 주작글에 속은거 미안해서 레몬탱 듣고옴2
0:16 l 조회 33
나만 그런가 노래 잘부르는 아이돌들 무반주로 불러주는 영상 보면 뭔가 asmr같음 ㅋㅋㅋㅋㅋ
0:1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