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09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play it cool이랑 blind 요거 두개 좋아해서 계속 듣다가 지금 ur라는 노래 첨 들었는데 엄청좋네! 혹시 수록곡 중에 여기 적힌 곡들이랑 비슷한 곡 있으면 추천해주라ㅠㅜ  

그리고 플레이잇쿨 노래도 엄청좋은데 안무도 되게 신기하고?ㅋㅋ 뭔가 좋아서 무대영상 자주봤어 짱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널 하다
사실 팬은아닌데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봄 노래같다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튼 이프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이건 본문이랑은 다른데 쏘리 암 낫 쏘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두곡 완전 청춘드라마ost같다 굳굳 그리고 놀랍게도 쏘리 암낫 쏘리가 젤 내 취향이네..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ot my number 너무 사랑하는 지나가던 타팬인데 쓰니 본문에 있는곡들이랑 댓글들 다 들어보러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하이틴에서 나올 것 같은 곡이다ㅋㅋㅋ 보드타고 있을듯..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덕분에 좋은곡 많이 알아갈 거 같아! 퇴근길에 다 들어봐야겠다 나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정하다ㅠ 좋은하루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party time 추천!! ur이랑 비슷한건 nobody else나 find you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세곡 다 좋은데? 파티타임이랑 노바디엘스 이거 진짜 대박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곡이 젤 취향이였어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FIND YOU, MIDDLE OF THE NIGHT, SOMEONE'S SOMEONE, From Zero, BEAUTIFUL NIGHT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부 다 들어봤는데 기본적으로 트랙들이 다 사기네...(좋은뜻) 영어곡들은 해석보면서 들었는데 가사도 좋고 좀 신기한게 청량하고 신나는 느낌비트에 가사는 아련하고 그렇네! 오히려 좋아...
좋은 곡들 많이 알아가 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몬베베는 아니지만..ㅎㅎㅎ love u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근하네 노래가 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늦었지만 rotate, just love, i got love, heaven, last carnival 추천하고 갈게 플잇쿨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라틴팝 magnetic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전부 듣고왔는데 일단 rotatre랑 라스트 카니발...너무나 내취향이다...진짜 좋네ㅜㅜ 나머지곡들도 다 좋아 몬스타엑스 노래는 트랙부터 장난아니네 다ㅜㅜ 짱좋아 고마워 진짜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
22:53 l 조회 1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
22:53 l 조회 1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3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
22:53 l 조회 14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3
22:52 l 조회 17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11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12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6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
22:51 l 조회 5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1
22:50 l 조회 10
지금봐도 웃긴짤1
22:50 l 조회 39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3
22:50 l 조회 34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5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5
22:49 l 조회 40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
22:49 l 조회 13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75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18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
22:48 l 조회 57
정보/소식 오늘 발매된 하투하 Lemon Tang 티저 사진 수정 전후3
22:48 l 조회 254
ㅋㅋㅋㅋㅋㅋ2세대도 후크송 보고 저게 노래냐 이런 소리 오지게 들었었는데6
22:4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