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가 사기가 없다고 해서 공연 양도 받았는데 아직 티켓도 안받았고 구매확정도 안했기는 하는데 판매자가 내가 문자로 궁금한거 물어보면 답장을 안해주셔 자기 할말만 하심 그래서 이틀간 그러다가 너무 답답해서 티켓베이에 도저히 거래 못하겠다고 했는데 소통이 안된다고 했는데 판매자가 티켓베이 측이랑은 연락이 잘 되어서 판매자가 잠수타지 않는 이상 취소가 안되구 판매자가 취소 안해준다하면 절대 취소가 안된대 ... 거래도 많이 하시고 바쁘신분이라 그런 것 같아요 이러는데 나는 구매자로써 답변 받을 권리 잇는거 아니야..ㅠ ㅠ?이렇게 소통이 하나도 안되는데 혹시 써본 사람 있으면 이거 뭐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 ㅠㅠ? 처음 거래해보는데 너무 화가 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