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요로 듣다가 나왔는데 인트로 비트부터 겁나 내취향 개좋다 진짜 듣다가 개좋아서 중간에 글 쓰는데 왜 아무도 말 안해줬냐ㅠ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이런 분위기의 다른 노래 추천도 가능하실..?
|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
|
노동요로 듣다가 나왔는데 인트로 비트부터 겁나 내취향 개좋다 진짜 듣다가 개좋아서 중간에 글 쓰는데 왜 아무도 말 안해줬냐ㅠ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이런 분위기의 다른 노래 추천도 가능하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