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키움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두산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2
진짜 도저히 ㅠㅠㅠㅠㅠ눈을 못낮추겠어
나 좋다는 사람 있어도 내 마음에 안들면 .... 이어나가질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평생 찾아다니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걍 평범하면 얼굴 익히고 대화 자주하고 친해지면서 호감 생길수도 있지 자만추로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평범해도 뭔가 확 안끌리면 대화 나눌 시간을 쓰기가 싫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 혼자살아야지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걍 안함...항상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모든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이라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그사람이랑 만날 시간이랑 거기에 쓸 돈으로 여행다니고 맛있는거 먹고 그래
그게 더 행복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가 안 절실한거라 ㄱㅊ 연애 못하고 혼자 살아야지 봐도 타격감 없잖아ㅋㅋㅋㅋㄱㅊ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는 눈좀낮추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낮춰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금방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 금방 가는거랑 눈 낮추는거랑 무슨상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간이 금방가는데 왜 눈을 낮춰? 두가지가 상관이 있는거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연 없으면 혼자 사는거지 ㅋㅋㅋㅋ 아직도 여자가 나이들면 안달복달하면서 지들 만나줄거라고 착각하는 애가 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하면 되지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눈을 낮춰야되는데? 내 마음에 드는 연애를 해야지 왜 마음에도 안드는 연애를 하려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그렇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낮추지마. 낮춰 만났다가 인생 꼬인사람은 있어도.
안만나서 인생 꼬인사람은 없단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을 낮추라는게 자기보다 못한 사람 만나라는게 아니라 본인 수준에 맞춰 만나라는거임ㅋㅋㅋ 애매한 사람만 꼬인다? 본인이 애매한거임 이걸 인정을 절대 못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해도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애가 눈을 낮춰가면서까지 할 정도로.. 막.. 좋은건가..? 잘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낮추지마 너 인생 너가 제일 소중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뭐하러 낮춰 하고싶을때 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냥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애가 필수도아닌데 인연없으면 혼자사는거고 운좋게 만나면 사귀면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 낮춰서 하지마 봉사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아예 관리를 빡세게 해서 이뻐지는게 더 낫지않나
보통 본인 수준에 맞는 사람 만나고 끼리끼리라는 말이 있듯 걍 내가 눈높이에 맞는 사람되는게 더 빠를듯
눈 낮춰서 연애할 필요가 있나 싶음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왜 낮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낮춰서 연애 못하는게 아니고
걍 눈높이에 안맞는 사람인거임 본인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낮출필요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상한 애 만나는 거 보다 훨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 낮추지마...! 후회함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초에 오래 가지도 못함 나도 흐린눈 했다가 두달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애안하면 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낮춰서 해봤자 자괴감만 들어 그냥 혼자가 나음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누가 그런 마인드로 연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굳이 낮추면서까지 연애할 필요가 있음...? 그냥 나중에 눈찌르면서 내가 미쳤나 하는 일만 생김 친구들한테 소개도 못시킴 쪽팔려서ㅋㅋㅋㅋㅋ 괜히 안겪어도 될일 겪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 낮춰도 됨 왜 굳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래서 계속 모솔임… 눈 낮춰가면서 돈쓰고 시간쓸 생각 없어서 걍 혼자 지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결혼이 미친듯이 절실해? 연애가 죽어도 하고싶어? 그거 아니잖아 걍 살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결혼 연애 생각 안해서 그냥 눈 높은채로 사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모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하고 우울증때문에 쉬고있는데 엄마한테 힘든거 얘기하니까
21:32 l 조회 1
짝남이 묻는 말에만 대답하고 질문을 안 하는데
21:32 l 조회 1
보통 어떤커플이 결혼까지갈까
21:32 l 조회 5
익들 가방안에 화장품 들고다녀 아님 다 따로 데굴데굴 굴러다녀?1
21:32 l 조회 7
창가에 있는 비둘기에게 뜨거운 물이나 겨자 섞은 물 뿌려야한다는 친구 어떻게 생각해?3
21:31 l 조회 16
혼자사는 20대 후반들아 진지하게 너네 안 외로워????3
21:31 l 조회 17
홀리카 섀도우 이 라인 쉬머한 펄 섀도우 종류 맞을까?
21:31 l 조회 6
왜 커플들 보면 여자 외모가 더 나을까?
21:31 l 조회 12
얘들아 나 통통한 편인디2
21:30 l 조회 16
니네 비행기 국내선은 몇시간전에 공항 도착해?6
21:30 l 조회 11
나 종아리알 개심한데 이거 어케해결해…4
21:30 l 조회 25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1
21:29 l 조회 14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2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8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5
21:29 l 조회 10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1
21:29 l 조회 4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1
21:29 l 조회 11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13
체크카드 어디꺼씀?2
21:28 l 조회 18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2
21:28 l 조회 2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