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케이팝 하면서 사람들이랑 얘기하는데 계속 부힛 이러면서 텍스트로 웃는데 이거 뭔 밈이야? 한 명이 그러면 얘가 미는 무언가인가?할 텐데 다른 사람도 그래서... 걍 암것도 아닌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