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11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김인후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7
이 글은 4년 전 (2022/4/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본인한테 너무 찰떡이고 멤버들 분위기 합 쩔어

[잡담] 미쳤다 댄스 연습 영상은 코디가 옷 입혀주시는거야?? | 인스티즈 

[잡담] 미쳤다 댄스 연습 영상은 코디가 옷 입혀주시는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다들예쁘게입네 울애들은 찐연습복임 무릎나온거 애착티셔츠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마다 영상마다 다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혹시 누군지 물어봐도될까?? 말만 들어도 귀여워서 안무영상 너무 보고싶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가 색깔보니 맞춰입은거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사복 많이 입는데 이날은 샵도 갔다오고 옷도 코디가 한거맞는거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때마다 다를걸? 어떤건 사복 어떤건 코디.. 근데 본문은 먼가 세팅되어있는걸 보니 코디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들 저 옷 할명수 찍은 옷이랑 같아서 저건 코디일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은 코디일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사복이 많은데 본문은 헤메 다 되어있는거 보면 코디인듯?? 예뿌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 곡이랑 너무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보통 안무영상 각잡고 찍는거면 코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코디일듯 톤앤매너가 넘 비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예뻐 옷 정보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다들 안무 영상 봐보셈
춤선 ㄹㅈ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채령바지 정보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5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찾아왔다!
락케이크라는 브랜드 옷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90퍼 세일 너무 어이없어 누가봐도 걍 정가가 84 아잉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니까 좀 웃기다 ㅋㅋㅋㅋㅋ 바지가 84만원인데 90퍼 세일해서 8만4천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 포항 사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이쁘다 물론 있지가 입어서 더 이쁜거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지 다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류진이랑 채령 바지 뭘까…… 넘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와중 다들 진짜 길쭉하고 늘씬하다... 진짜 있지 멤들은 비율 대박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첫짤 맨 오른쪽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워!!! 반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유나 복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개이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있지는 댄스연습영상 다 코디가 입혀주는것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있지는 복근은 다 기본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채령 바지 어디꺼지 저번에 규진이도 비슷한거 입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밑댓인데 찾았어! 락케이크 크리스탈 2웨이 조거 팬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채령이 바지 정보 떴니 혹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피지컬 넘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유나 개이쁘다 제발 톤에 맞게 메이크업 해줬음 좋겠음 제발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다 예쁘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댄스연습 영상용으로도 은근 의상픽업 많이해감 옛날에 일할때 본적있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지막 류진님 내가 좋아하는 댄서님 닮게 나와ㅛ다 겁나힙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채령코디 넘 나 서타일,,,다 예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새 락케이크 옷 많이 입네 아이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건 메이크업 되어있으니까 코디도 한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조거팬츠는 확실히 키 큰 편에 다리 길어야 어울리긴 하네,, 보통 짧뚱해보이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우.. 유나 복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유나 복근 뭐야 미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엔 안그랬던거같은데 몇년전부터는 의상 맞춰 입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나저나 코디 찰떡이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유나 오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류진 바지 어디껀지 아는사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채령 옷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채령 상의정보 아는사람 있을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채령 옷 맘에 든다....머야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유나는 진짜..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본문은 딱봐도 입혀준득 통일성이잇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있지는 매번 맞춰입는거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예전엔 다 레깅스아님 아디다스 였던거같은데 이런 안무영상보먄 요즘 유행이 조거팬츠인거 실감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코디 ㄹㅇ 잘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앵간하면 거의 다 협찬받아입어!!!저것두 협찬이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채령 피부톤이랑 머리랑 옷색 너무 잘어울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류진이 바지 넘예… 정보 갖구싶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류진이 앞머리에 비니 넘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채령 예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진짜 다들 핵말랐다 운동빡세게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있지는 멤버 다 피지컬 좋아서 저런 옷이 찰떡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있지가 진짜 멤버합이 좋은것같애 다들 피지컬 시원시원하고 춤잘추고.. 얼굴합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유나 복근 미 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채령바지 조심해..생각보다 더 반짝거리더라,,반짝거리는거 좋아하면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ॱଳ͘ 채령바지랑 예지 운동화 정보 아는 사람 … 넘 예부다아 ᵒ̴̶̷̥́·̫ᵒ̴̶̷̣̥̀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비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정말 귄카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잇지 다섯명 멤버합 쪌고 다들 개말라에 개이뻐 집합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개힙히다.. 왤캐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진짜 각자한테 잘 어울리고 장점 돋보이는 패션으로 잘입었다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잘입혔다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채령 류진 진짜 찰떡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휘핑크림 커플 실제로 목격함
18:42 l 조회 2
토이스토리 모든 시즌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트위터 일 끌고오는 거 자체도 이해 안 되지만1
18:42 l 조회 13
크로아티아 하면 니코코바치 감독 떠오름
18:41 l 조회 18
ㅌㅇㅌ에서 랄지하는거 하나하나 인티에 끌고 오지 좀 마9
18:40 l 조회 83
이게 한국인 평균이면 ㅈ ㄴ 감사하죠4
18:39 l 조회 144
하트시그널 ㄱㄹ 진짜 뭐지?3
18:39 l 조회 58
요즘도 버츄얼 신인나와??8
18:39 l 조회 50
특정 키워드 안보이게 설정 어케해2
18:39 l 조회 18
리센느 이번에 찍은 광고 미나미 미친거 같음.....
18:38 l 조회 110
너내 보통 정병글 신고한거 처리 답변 며칠 지나고 받아?4
18:38 l 조회 15
OnAir 유느 다리 진짜 이쁘다...볼때마다 일자 다리에
18:38 l 조회 13
재현 인스타 미감 진짜 부러움
18:38 l 조회 18
마크 오늘 태국 행사 현장2
18:38 l 조회 50
뷔 한국에 있을때 이틀만 쉬고 다일했대4
18:38 l 조회 45
오 버추얼 신인나왔네 ㄷㅂ1
18:38 l 조회 51 l 추천 1
이제 10-12살차는 선녀같네
18:38 l 조회 11
지금 최애랑 그룹이 너무 좋아서 이 모습 그대로 동결건조하고 싶음1
18:38 l 조회 27
싫으면 뮤트를 하면되지 뭘 싸워1
18:37 l 조회 35
요새 게티vs인스타 이거 밈이야?
18:3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