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금지라구ㅠㅠㅠ 그냥 쉬는동안 맛있는거 많이먹고 그동안 쉴틈없이 바빴던만큼 푹쉬었으면좋겠어... 우리는 별이가 안아프기만을 바라면서 4월 컴백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 곧 보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