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689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이 글은 4년 전 (2022/4/18) 게시물이에요
연생/데뷔전까지 춤 한번 배워본적 없는 케이스들이 입사한 다음에 춤 나중에 개잘추는거...(특히 단기간 연생들) 처음에 아예 기본동작도 할줄 몰랐고 어제까지만 해도 나같은 일반인처럼 살았다는거잖아 만약 입사 안했으면 그냥 그대로 쭉 일반인으로 살고 자기 숨은 재능 모르고 살았을텐데 ㄹㅇ 너무너무 신기해...지금 내가 이렇게 살다가 갑자기 다음주에 입사해서 내년쯤에 블핑 트와 이런 걸그룹 안무한다고 생각하면 절대 상상이 안되는데 춤 한번 배워본적 없는 갓반인으로 살다가 나중에 메댄이나 춤 잘추는 메보하는거 개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연습생 했던 익인데 오히려 한번도 안배워본 친구들이 나중에는 선 더 깔끔하고 이쁨..회사에서도 어정쩡하게 출 바에는 아예 못추는 걸 더 선호하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쿠세라고 하나? 회사에서는 깔끔한 느낌을 원했는데 나는 걸스힙합 오래배웠어서 습관 고치는데 애먹었어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거 회사도 동일하지 않나? 뭐 어줍잖는 기술 쓰는 것보다 차라리 아예 쌩 신인은 가르쳐주면 바로바로 수정이 되는데 어정쩡하게 배운 기술로 하는 사람은 습관 고치기도 힘들고 잘 안 고치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돌판이든 일반 사회든 똑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음ㅇㅇ 그래서 어린애들을 선호하는거라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 알았네 생각해보니 정말 그렇겠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5
8:35 l 조회 11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2
8:34 l 조회 11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2
8:34 l 조회 24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11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4
8:30 l 조회 39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66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56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9
8:27 l 조회 341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5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8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59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2
8:21 l 조회 41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6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5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102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204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5
8:17 l 조회 130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91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77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4
8:15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