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742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이 글은 4년 전 (2022/4/23) 게시물이에요
ㅇㅇ… 블랙핑크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끝 ㅋ
대표 사진
익인1
지독하다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는 얼굴 다 넣어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로는 다 넣어주는게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진 외치러왔는데 블핑도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은 누구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바투ㅋㅋㅋㅋ 일본앨범은 잘 넣어주는데 한국앨범은 한번도 넣어준적 없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일본앨범은 넣어줘ㅋㅋㅋ 근데 일본단독곡은 낸 적 없고… 그냥 번역앨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솔로 앨범커버도 좋아하긴 한데 얼굴 안들어간게 더 예쁜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진도 넣은적없는데 댑악!! 우리도 한국앨범은 넣어준적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넣은 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ㅋㅋ 되게 의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은 뭐라도 하나 있을줄 알았는데 진ㅁ자 없다 댑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깔끔해서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진짜 되게 의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맞네 나 탄소인데 인식 안하고있ㅇㅆ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블랙 앤 핑크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 넘 지독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뮤도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아이돌은아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악뮤도 생각해보니까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또 혈육이랑 찍은 사진이 내 작품에 박제된다고 생각하면..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도 없쟝! 한국앨범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도 없는 줄 알았는데 12월의 기적이 있었네 ㅋㅋㅋㅋㅋ 은근 이런 데 많구나 잘난 얼굴 좀 보여줘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없는게 좋아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난 얼굴 좀 보여줬음 좋겠는데 어떨땐 한번 내줬으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핑이라 그런지 이것도 간지나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없는게 깔끔하고 로고같은게 돋보여서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도 없는거같다!
근데 블핑 커버 넘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탄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이미 댓에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근데 블핑 커버 개간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은 함 내주자ㅋㅋㅋㅋ! 다 얼굴 짱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본은 반은 있고 반은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예상적중...ㅎ 아니근데 댓글보고놀랐다 돌판에 표지에 얼굴안들어간그룹 ㄹㅇ 우리밖에없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빅히트,빌리프랩 이쪽이 얼굴 사진 안넣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속 디자이너팀이 디자인한 커버 넣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G 거의 다 없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트레저도 없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러네 근데 오히려 멋있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본도 찾아봤는데 일본앨범만 얼굴있고 한국앨범은 얼굴없네 생각못했는데 신기하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없는게 더 좋더라 깔끔하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본앨범은 싹다 얼빡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와이지 일본앨범은 거의 걍 일본어 아류앨범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Yg 종특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대박... 이유가 따로 있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렇게 보니 없는게 좋다 몇년이 지나도 안 촌스럽고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본 앨범커버 디자인에 신경 많이 쓰면서 투자 많이 하더라 그래서 나도 얼굴없는게 커버 깔끔하고 그 앨범의 함축적인 의미를 담아주는거 같아서 좋아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얼굴 안넣는게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내 본진(방탄)도 없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얼굴 없는 게 깔끔한 거 같긴 해 블핑 앨범도 뭔가 딱 블랙이랑 핑크 ㅓ 우아하고 멋있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약간 yg는 잘 안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컴백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깐지다 진짜.. 얼굴없어도 얼굴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도 방탄 생각했는데 블핑도네 뭔가 본새난다 둘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른얘기지만...투애니원 캐릭터앨범생각나네....충격과공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투바투 방탄 엔하이픈 다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히려 더 간지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방탄 외치면서 들어온 사람이 한둘이 아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히려 깔끔하고 예쁘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블랙앤 핑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간죽간살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두 방탄 외치러 왓다 ㅋㅋㅋ 근데 블핑도 다없구나 신기 ㅋㅋㅋ 근데 없는대로 또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여러가지 블랙핑크라서 넘 좋당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진짜 얼굴 없다...그래서 난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위너도 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걍 와이지 특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마마무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런 류 앨범커버가 더 개취임.. 깔끔세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투바투도 한국 앨범에 내줬으면 얼굴 자랑 할 수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없는 게 깔끔하고 예뻐서 내 취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마마무도 솔로에만 얼굴 들어가있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와중에 앨범 개수 실화냐구 ㅜㅜ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중에서 앨범은 3개야… 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 우리도 안넣어줌 심지어 일본 앨범도 얼굴 안넣어줬을 걸? 아 일본은 버전이 여러개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이지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없는 게 디자인적으로 더 깔끔하고 컨셉 전달이 잘 되는 느낌이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게다가 마지막처럼은 그냥 뮤비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조응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간진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엑소도 12기말고는 없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왕관 블핑이랑 잘어울리고 진짜 이쁘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우주소녀도! 개인적으로 얼굴 없는게 깔쌈하고 예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이지는 잘 안넣는듯? 아이콘 빅뱅 트레저도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근데 뭔가 간지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우리도넣은적없어.. 그치만 항상 드림캐쳐모양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딱 블핑같고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ganzi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엑소 12기빼고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갠적으로 작품같다구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앨범에 얼굴 넣어봤자 잘 안보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 왜 해설하냐
15:32 l 조회 1
김민재 부상도 아니고 부상올거같아서 뺐다 요난리
15:32 l 조회 1
축알못이라 그런데 감독이 저렇게 전략 짜고 선수 넣는 거는
15:32 l 조회 1
야놀자 티켓 관련 문의는 야놀자 티켓에 해야되는거지?
15:32 l 조회 1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1
15:32 l 조회 33
핱시 여출
15:32 l 조회 26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3
15:32 l 조회 33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
15:31 l 조회 10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1
15:31 l 조회 113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
15:31 l 조회 9
김민재 직캠?봤는데 자기도 왜 교체되는지 모르는거 같음
15:31 l 조회 15
진짜 mz는 홍명보였네
15:31 l 조회 26
아 전과자 비투비팬 개귀여워ㅜㅜㅋㅋㅋㅋ1
15:31 l 조회 9 l 추천 1
소희한테 아기레몬 별명 누가 지어줬어?3
15:31 l 조회 42
이강인이 부진했다고?2
15:31 l 조회 69
끼발 기자가 단체로 식중독 걸렸냐고 물어봄ㅋㅋㅋㅋ큐ㅠ
15:30 l 조회 48
홍명보 그냥 자기한테 쓴소리하는 것도 못참아함 그래서 이영표랑2
15:30 l 조회 91
홍명보 왜 다들 싫어하나 했는데2
15:30 l 조회 125
축구는 감독역량이 제일 크다 그러는게1
15:30 l 조회 47
아니 솔직히 벤투도3
15:2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