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92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이 글은 4년 전 (2022/5/08) 게시물이에요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잡담] 김도영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이 할미는 주책맞게 눈물난다 | 인스티즈 

 

우리 도영이 공중파 예능 혼자 나와서 걱정했는데 예쁨도 많이 받고(토끼라이팅 솔직히 시즈니인 나보다 집사부일체가 더 쩔었다) 귀엽고 웃기게(도영아 미안하다 너 팔락거리는거 좀 많이 웃겼다) 잘해와서 뿌듯함 

 

이 할미는 이제 소원이 더 없어 

물론 담주까지는 보고,,, 

 

울 도영이 짱짱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 예쁨 많이 받아서 넘 좋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 셋째 짤 표정 넘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진짜 예능인 만큼 재미도 확실히 뽑아내고 캐릭터 확고하게 넘 귀엽게 잘했엌ㅋㅋㅋㅋㅋ (당연함 본캐 그자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ㅁ자 오늘 최고였거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1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
16:21 l 조회 2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9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21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24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11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26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3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0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39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47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87
피부 하얘지려고6
16:18 l 조회 35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8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1
16:18 l 조회 80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8
16:17 l 조회 88
코르티스 f1 가네4
16:17 l 조회 101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1
16:1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