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3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4년 전 (2022/5/10)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인팁 나온 거 보고 인팁 지원자인가 인팁 희망자라고 하길래 원래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프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i랑 p는 확실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프피 같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infp or is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하는건 isfp인데 행동하는건 infp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튼 s랑 n은 별로차이안나는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is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s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t는 아님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Infp였다가 isfp였긴 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Infp 확실한건 정국이는 t가될수없다는거..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프피 아니면 잇프피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in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구기 intp 지망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in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프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I_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in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프피나 잇프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프피 아님 잇프피 인팁은 절대 아닐 듯... 그의 희망사항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Isfp 왜냐하면 내가 비슷하다고 느낀 적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딴 건 몰라도 확신의 F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인팁 희망자라고 하는 거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잇프피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잇프피인데 가끔 내가 t인가 싶을 때 있는데 정국이도 그런느낌으로 고른게 아닌가 싶다 전정국은 무조건 f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걸고 t는 절대 아님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I__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T가 되고싶은 F…하지만 그는 인프피 정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isf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IXXP 이거 다 되는거같기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F로 T를 시도하고 S로 N을 시도하는거같음ㅋㅋㅋㅋ 나는 나름 내가 본 관점으로 보면 그렇다는거!! 약간 반반 걸친 사람 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완전 T인간인데 정구기 진짜 T아닌거같애,, 완전 F 그 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ixfp 정구기 t일리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잇프피! 나도 잇프피인데 비슷한점 느낀적 많아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엥????? 손흥민 뺐다고???????
9:35 l 조회 2
슈스엠 아이린 카드 개잘뽑았네ㅋㅋ
9:35 l 조회 4
홍명보 무슨 생각일 거 같아?1
9:35 l 조회 10
선발 ㄹㅇ 막장이네ㅋㅋㅋㅋ 기대도 안된다1
9:34 l 조회 12
이영표 걈독 잘할거같은데1
9:34 l 조회 11
32강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꼬라지가
9:34 l 조회 21
32강 못가면 그냥 예선탈락이나 마찬가지야..1
9:34 l 조회 21
근데 뷔 코카콜라 진짜 잘어울린다
9:34 l 조회 4
아프리카라서 더 불안하네2
9:34 l 조회 18
이번경기 지면 걍 거기서 오지말고 살아라 명보야
9:34 l 조회 9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해도 라고 자꾸 얘기하는데ㅋㅋㅋㅋㅋ1
9:34 l 조회 38
그냥 주어 상관없이 느끼는건데 다른데서 있었던 일 여기에 고자질만 안해도 마플 반은 줄어들듯
9:33 l 조회 4
옌스 자리에 이태석 넣은건 알겠는데 매번 이유가 생기니까 웃기다1
9:32 l 조회 68
나만 못보고 출근준비하냐 아 자증나ㅠㅠㅠ1
9:32 l 조회 12
우리도 독일 이겼는데 남아공은 한국 못 이긴다고 생각?4
9:32 l 조회 59
왜 어게인 알제리전이될거같냐
9:32 l 조회 11
다들 옌스 경기를 봤으면 뭐 얼마나 봤다고 옌스옌스 거리는겨 ?2
9:32 l 조회 41
강인이 카드만 안받았음 좋겠다...2
9:32 l 조회 31
애초에 비겨도 2조니까 손 뺀건가1
9:32 l 조회 58
다른 아프리카 국가들 한국 응원하는거
9: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