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5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1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 뭐가 더 특별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데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거의 데모버전이라서 ㅋㅋ 음질같은것도 깨끗하지 않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모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CD 사서 듣는 사람을 위해섶??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주어 있는 거구낰ㅋㅋㅋ머쓱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모버전들이라서ㅇㅇ 완성본들이 아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모다 보니 완성되지 않은 날 것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방탄 뜬 거 말하는거면 트랙 대부분이 데모곡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모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데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데모는 음원 안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가끔 히든트랙으로 씨디온리인 곡 한곡씩 잇곤 햇는데 저건 아무래도 데모버전들이라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모 버전인데 음원으로 낼 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모면 완곡 아닐수도 있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슨 데모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씨디 온리면 대부분 팬들을 위한 곡인 것들이 많더라 가사가 그러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모는 초안임 말그대로 스케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방탄 이번 앨범 모든 노래가 씨디 온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신곡3곡은 음싸에서도 들을 수 있고 cd3만 씨디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그 정국 혼자만 부른 그 틱톡에서 유명한 너래도 이번에 나와? 그 에어컨 소리 그 노래... 이렇게 말하면 알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틸윗유 맞지? 음싸는 안나오고 씨디온리로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omg,,, 슬프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씨디 온리.... 스틸윗유 말하는거 맞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Still with you 말하는 거 맞지?? 그것도 데모버전 씨디온리로 나와 근데 그거 방탄 싸클이나 유튭에 완곡으로 들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아카펠라 버전으로 포함됐는데 씨디 온리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틸윗유? 씨디3에 아카펠라버전 들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씨디 3갠데 그 중 하나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오늘뜬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꺅 그렇구나 본싱어는 음원으로 들을 수 있는거랴?? 아미 아니고 걍 유튭에서 본건데 어디서 확인해야 하는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 본싱어는 정식발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미 나온 본싱어는 사클에서 들을수 있고 나올 본싱어는 정식발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데모버전은 약간 팬들 위한 선물 느낌이라 씨디온리로 내는듯 이미 나온 봄날이랑 봄날데모(뷔 버전)이랑 아예 다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꼬꼬무 나올려고 위에화가 얼마나 돈썼을지 감도안옴ㅋㅋㅋㅋㅋ
19:52 l 조회 1
어제 리센느 월드컵 보는 라방하면서 사고 안난게 다행이다1
19:51 l 조회 19
성찬 ... 10년 프로젝트 시작
19:51 l 조회 12
트리플에스 베이비플라워 솔직하게 어때?
19:51 l 조회 7
조회수 뭔 빌드업이야...????7
19:51 l 조회 30
원빈 손 뭐임3
19:51 l 조회 25 l 추천 4
코르티스 건호 성현 얼굴합 진쯔 좋다...1
19:50 l 조회 25 l 추천 1
여돌은 진짜 까빠 악개 적은편인듯4
19:49 l 조회 22
ㅌㅇㅅ 지금 활중멤이있어?3
19:49 l 조회 54
직캠 1윈데 좋아요수가 적은건 산거야?6
19:49 l 조회 50
성한빈 지큐에서 올려준거 미쳤다4
19:49 l 조회 17 l 추천 4
아 어릴 때 네모라이팅 엄청 했었어야 됐는데
19:49 l 조회 11
얼굴과 손은 새침툴툴뾰루퉁인데 팔은 우락부락인거 갭차이 개좋다
19:48 l 조회 38
리센느 러브어택만 역주행 하는데3
19:48 l 조회 72
우리 집 앞에서 촬영 했는데 뭘까? 노란 츄리닝 차림 남녀 2명
19:48 l 조회 13
근데 인가도쿄라는걸 지금봣눈데 일본가수들 원래저렇게마니나옴?
19:47 l 조회 15
만약 이런 멤버들 있으면 알페스 어디가 더 흥할거같음? 7
19:47 l 조회 47
방탄 오늘 새벽에 스페인 공연한다는데 온도 많이 내려갔다3
19:47 l 조회 35
정보/소식 홍명보 대표팀 감독 "제가 옛날에 2014년 월드컵 나갔을떄는 이거에 50배는 힘들었던거 같은데요"1
19:47 l 조회 22
정우가 성찬이에 대해 했던 말이 이제 이해되기 시작했어6
19:47 l 조회 108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