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6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마지막 트랙 말고 다 씨디로만 들을 수 있잖아. 대부분 세상에 나오기 전의 다듬어지지 않은 데모곡들인데 팬들한테는 그것도 보여줄 수 있다는 것 같아서 변태 같음. 

그리고 마지막 트랙 For Youth인 것도 변태 같음. 새 챕터 시작하기 직전 앨범인데 진짜 책 한 권 마무리하면서 덮는 느낌 확 남. 거기다 음원사이트에 뜨면 회색트랙이 길어서 모르면 다 못 듣나보다 하고 휙 지나치기 쉬운데, 끝까지 내려 본 사람만 들을 수 있어서 또 변태같음. 제목부터 너네 눈물 한 번 쏟아봐라 느낌이 확 남. 밝아도 눈물 날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팬송이라는 소문이ㅠㅠㅠㅠ 나울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기도 하루종일 집에 있는 백수만 키워야겠네
12:17 l 조회 1
1인가구든 그이상이든 잘키우는 사람은 알아서 잘키움
12:17 l 조회 1 l 추천 1
진짜 이해가안되는게
12:17 l 조회 2
정국 윈터 타투가 웃긴게
12:17 l 조회 4
진지하게 말하면 돈많은 연옌이 키우는게 훨나음
12:16 l 조회 9
하루종일 연예인 까플열고 말얹는사람들이1
12:16 l 조회 8
요즘 사람들 왜이렇게 학폭에 관대해진?거같지
12:16 l 조회 13
돈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키우는건 걱정 안됨ㅋㅋ
12:16 l 조회 10
근데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은 왜 소비하는거지6
12:16 l 조회 16
솔직히 말해서 견주는 처음엔 모를수 있다고 봄...
12:15 l 조회 17
진지하게 나라에서 개고양이입양 쉽게 못하게막았음함1
12:15 l 조회 18
다이소는 이런 걸이 없나?2
12:15 l 조회 73
펫샵플때마다 끌려나오는 돌 하도 많이 봐서1
12:15 l 조회 38
근데 진심 여기 플 논리 보면 반려동물은 개백수만 키워야함 6
12:14 l 조회 47
이번 활동 자체가 그냥 정체성 재확립 시기로 생각했다 봄
12:14 l 조회 42
이해가 안가는데 품종견인데 유기견이면 얜 출신이 어디인거임?6
12:14 l 조회 45
파양 안하고 잘 키우면 되는건데 진짜 넷사세 오져..1
12:14 l 조회 20
근데 1인가구가 동물 키우는건 원래 반응 안좋잖아 13
12:13 l 조회 71
ㅇㅌ ㅈㄱ 강아지 3마리 타투10
12:13 l 조회 176
주식 난리났네2
12:13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