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9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태핑도 잘하고 어디서 팅글이 오는지 너무 잘 아는 거 같애,, 무엇보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 설레면서 잠 듦
대표 사진
익인1
어린왕자 읽어줄 때 극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거 아무리봐도 안 질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smr 녹음하면서 본인이 눈감고 즐기는게 찐이야....너무 포인트를 잘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어제 팅글인터뷰 보는데 딱 글케 느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복이 asmr최적화 목소리..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팅글도 잘잡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 완벽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ㅠㅠㅠㅠ stay fm 시즌2 기다려요... 디저트 먹방하는 편도 진짜 좋지않아?? 깔끔하게 먹고 소리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마자 그 머랭쿠키? 먹는거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이번 컴백 했을때 필릭스 틱톡 라이브 한건데 asmr먹방도 해서 라이브 내내 asmr 마이크로 진행한 거거든? 막 조용한 분위기는 아닌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계속 봐ㅎ 추천할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필릭스 팅글 넘 잘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엥 만찬가 커버 가수 태연 뮤비 리센느임???
19:23 l 조회 1
신카 잘알 익 있어? 롯데야
19:23 l 조회 2
코르티스 근데 애들 잘 보냈다
19:22 l 조회 8
오와 빅뱅콘 가격 ㅎㄷㄷ
19:22 l 조회 32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8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
19:22 l 조회 25
YG 일예에 자리 빼둠3
19:21 l 조회 84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25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20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2
19:21 l 조회 15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1
19:21 l 조회 26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52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5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91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21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6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11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1
19:20 l 조회 11
내일 대친소 게스트 떴어 ?4
19:20 l 조회 26
빅뱅 막콘 2층사이드 다털림2
19:20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