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50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진짜 내 생애 첨으로 1열 성공해서 다녀왔는데 

좀 뒤에서 볼땐 진짜 공연 즐기면서 미친 사람처럼 놀았거든 근데 멤버들이 바로 내 코앞에 있으니까 좀 신경쓰이고.. 양옆에는 다 대포카메라 돌아가곸ㅋㅋㅋㅋㅋ젤 부담스러운 건 멤버들이랑 눈마주쳤믄데 내가 부담시러워서 눈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ㅡㅠ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부담스럽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그런적있는데 팬섭하다가 마주치면 괜찮은데
애가 물마시다 고개들면서 마주친게... 제일 어색하고 민망했어...ㅎㅎ 그리고 무대가 높고 관객석이 크니까 너무 앞쪽은 또 많이 안봐주더라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말만 들었는데 벅차고 숨막힌닼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대포가 제일 부담스러웡8ㅅ8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또 10분 남기고 조규성 넣지말고 지금 넣으라고
11:33 l 조회 1
OnAir 난 그래도 선수들 각성한 줄 알았어
11:33 l 조회 1
OnAir 경우의 수가 아니라 영우의 수 아님?
11:33 l 조회 1
OnAir 구라안치고 저기 관중 아무나가 감독해도 김민재 빼고
11:33 l 조회 1
솔직히 오늘 가벼운 마음으로 볼 줄 알아서 엽떡도 시켜놨는데
11:33 l 조회 1
OnAir 이거져서 3위로 올라가면 다른조 1위 만남
11:33 l 조회 1
OnAir 가냥 지금 차라리 박지성이 들어가는 게 나을듯
11:33 l 조회 1
OnAir 남아공 상대로 경우의수 따질거면 떨어져야함
11:33 l 조회 1
OnAir 가운데자꾸 사람있으라고하는데
11:33 l 조회 1
OnAir 야 진짜 손흥민 왜 뺏냐..
11:33 l 조회 1
OnAir 와 조규성 이번에도 막판 10분전에 넣으려나봐
11:33 l 조회 1
OnAir 축구 진짜 갈수록 후퇴 ㄹㅈㄷ
11:33 l 조회 1
OnAir 우리또 경우의수 따져야되냐..?
11:33 l 조회 1
OnAir 보면서 축협 개빡치네 진짜
11:33 l 조회 1
OnAir 아니 분명 손흥민 넣으면 이길 수 있다하지않았음?
11:33 l 조회 1
OnAir 매번 월그컵마다 아쉬워 경기였는데
11:33 l 조회 1
OnAir 와 근데 여기서 32강 못올라가면 진짜 레전드다
11:33 l 조회 1
OnAir 지성팍 영표리 나와서 하는게
11:33 l 조회 1
OnAir 진짜 축구 잘 모르는 사람인데
11:33 l 조회 1
이영표도 이해 못하는 김민재 교체
11:3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