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03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6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김가람 새로운 폭로 추가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새로운 폭로 추가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가람 새로운 폭로 추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까도까도 나오네 양파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파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체 무슨 인생을 살았던거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투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톡짤 ㅇㄴ ㅋㅋㅋ 말투 너무 아싸화법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앜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올려보니까 ㄹㅇ 아싸 화법+쟨 이기적인 것까지 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정도면 양파한테도 사과해야함 무슨 까도까도 계속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 정도면 너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 까도까도 나오는 애 첨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역대급이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저러고 살았대.. 진심 궁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18살이 인생을 대체 어떻게 살아온거임......진짜 뭐가 이렇게 계속 나옴 이젠 놀랍지도 않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어떻게 연예인할생각을 한거야?????????????????ㄹㅇ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였음 오디션도 안봤어 쪽팔린줄 알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도대체 어떻게 아이돌할 생각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어떤 삶을 살아온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진짜 어떻게 아이돌 할 생각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람이는 인생이 갑분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떤얜지 딱 사이즈 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고작 몇년 전인데 사람이 회생을 했다해도 ㅋㅋㅋㅋ 걍 나가는 게 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축제 곡들이 uh-oh 작것시 icy 인거 보면 ㄹㅇ 너무 어제 같게 느껴져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그러게 진짜 어리구나… 짧은 시간동안 참 다이나믹 하게도 살았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작것시 아이시 와...진짜 얼마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휴,,,저러고 아이돌 데뷔할 생각을 했다니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체 어떤 인생을 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아직 고딩인데 계속 나오는게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하이브 탈퇴시키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노답으로 살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할 말이 없다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심 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마나 안하무인으로 살고 인성이 개파탄나면 저럴까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양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 어린데 계속 뭔가새로운 사실이 나온다는ㄷ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 데뷔곡 연습할땐 못 야리고 못 때려서 힘들었겠다 ㅠㅠ 그 성격 숨기느라 속으로 욕 오지게 했을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카톡 말투가 진짜 너무 그 댄스부에 그런 애들 말투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슨 자신감으로 사랑받을려고 나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진짜 역대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떤 삶을 살아오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강전 진짜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과한거 공개하지 그게 더 확실할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당당하게 자기 뭐때문에 전학왔다고 하는게 정말.. 반성도 없고.. 자기 행동에 대한 후회도 부끄럼도 없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런 일을 저질러놓고 전학까지 간 주제에도 후에 뻔뻔한 말을 나불거렸는데.. 나중가서 사과한들 그게 진심으로 들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체 어떤 환경에서 살았으면 저런 애가 나왔는지 궁금할 지경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야.. 화려하다 화려해
계속 나오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얜 가정교육을 어째 받았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이돌 아니어도 진짜 ㄹㅈㄷ 과거,,, 뭘 어떻게 살아온거야 아직 미자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별루 놀랍지도 않다… 학교 어떻게 다녔을지 너무 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신감+멘탈 하나는 인정.. 저래놓고 어떻게 티비에 기어나올 생각을 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인성 ㄹㅇ 개레전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파파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얼마나 실력 없고 밉보였으면 같은 학년 다른 친구들 2~3곡 할 때 혼자 1곡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같은 나이에 4곡 다한 친구도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인생 왜저렇게 살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피해자와 가해자가 분명한 사건인데 참 방송 기어나오지 좀 말았으면
다른 멤버들은 무슨 피해임? 근데 왜이렇게 소속사에선 피의쉴드 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렇게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거 처음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뭐냐 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제발 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양파야? 왜 계속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회사는 진심 무슨 생각인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쟤가 무슨 메리트가 있어서 잡는겨? 이해가 안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전형적인 딱 일진들 꼽주는 캐릭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양파 갖다 붙이는것도 민폐다 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가라 걍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걘 지금도 미자라면서 과거가 계속 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냥 탈퇴시키지 더 안좋은꼴만 보다가 탈퇴하겠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젠 놀랍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나이도 어리던데 진짜 쟨 악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떤 인생을 살아온거지...진짜 얼마 안된일이라 더 충격적임 데뷔한게 용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누구 때려서 온거양~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계속 나오네 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옹호는 아닌데 저것도 찐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저러고 데뷔할 생각을 한 것도 대단하고 알면서 지금 이짓거리 막아주는 하이브도 대단하다...인생이 얼마나 쉬울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니 깔수록 나오는데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어떻게 살아온거야...고작 18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레전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에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
17:04 l 조회 1
아 놔 헷갈려
17:04 l 조회 1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
17:04 l 조회 1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6
와 지독하다 멍군이 있어...1
17:04 l 조회 16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7:03 l 조회 5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1
17:03 l 조회 15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3
17:03 l 조회 20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1
17:03 l 조회 22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
17:03 l 조회 27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4
17:03 l 조회 79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17:01 l 조회 50
전이정 음색이 ㄹㅇ 좋은거 같음
17:01 l 조회 9
교촌 허니 한마리 vs bhc 맛초킹 윙 5
17:00 l 조회 19
정보/소식 딸 앞에서 엄마 살해한 60대…엄마는 딸 지키려 끝까지 막아섰다2
17:00 l 조회 112
러닝 이거 맞아? 종아리 허벅지 전체가 개땡김3
17:00 l 조회 37
인기 차이나는 그룹 좋아하는데 점점 식는다
16:59 l 조회 56
브라질은 대체 왜 한국한테 개난리치는거임?2
16:59 l 조회 51
아니 스무살 남자애가 쓴 유사 멤트 개뿜
16:59 l 조회 39
위시 이번 일본노래 리메이크야??2
16:5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