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3957l 9

영상 초반,,,
추천  9
 
   
2개월 전
익인46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사실 몸상하는거는 하이힐신고 무대하는것도 만만치않아.. 모델들도 그것때문에 말년에 무릎 다 나가고... 위험해서 걱정은 되겠지만 어떻게 보면 윗댓말대로 멤버들도 멋있는거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준비한걸텐데 좋은말 해주는게 더 좋을거같은 느낌??
•••답글
2개월 전
익인1
엔믹스 안무 진짜 엄청 빡세더라..
•••답글
글쓴이
와중에 너무 잘햐..
2개월 전
익인2
너무 심하게 빡센데ㅜ
애들 허리아프게서

•••답글
2개월 전
익인3
진짜 ㅅ걱정댐 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4
와 저게 어떻게돼
•••답글
2개월 전
익인5
아이고 허리 조심해야겠다..
•••답글
2개월 전
익인6
와 너무 빡센데…..
•••답글
2개월 전
익인7
제왚 4세대돌들 전체적으로 안무가 진짜 다칠수도 있겠다 느꼈었으.. 실제로 허리 통증도 있었댔고 엔믹스도 데뷔하자마자 너무 빡세고..
•••답글
2개월 전
익인8
근데 ㄹㅇ또잘춰ㅜㅜㅜ
•••답글
2개월 전
익인9
와 진짜 장난없다 그리고 개잘춤 비는순간이없네
•••답글
2개월 전
익인10
2개월 전
익인11
와 진짜 빡쎄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2
저런 안무는 솔직히 아이돌 건강 생각해서라도 컷 안되는건가 ..
•••답글
2개월 전
익인13
와 한곡추고나면 녹초될듯
•••답글
2개월 전
익인14
익인17
시카고케이콘
2개월 전
익인15
댄스 경연도 아니고 너무 빡세고 현란하고 기술 만 보여주는 느낌..ㅠㅠ 허리 나갈까봐 불안해 ㅜㅜㅜ
•••답글
2개월 전
익인16
허리 박살나겠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8
와 진짜 빡세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9
건강 고려해서 안무 짜주라..
•••답글
2개월 전
익인20
아니 안무가 왜케 휘몰아치냐 쉴틈은 줘야지 안 그래도 빡센데ㅜㅜ
•••답글
2개월 전
익인21
와 근데 진짜 멋있다.. 얼마나 준비했을까
•••답글
2개월 전
익인22
근데 와중에 규진 춤 진짜 미쳤다...탱크에서도 눈에 젤 띄던데
•••답글
2개월 전
익인23
관절 다 나가겟다..
•••답글
2개월 전
익인24
빡센걸 넘어서 몸이 소모품이라는걸 인식도 안한 수준인데...
•••답글
2개월 전
익인25
에바... 제왑 왜케 아티스트들 미래 생각 안하고 저런 안무 주는거...
•••답글
익인51
22222
익인105
333 허리 다나갈거같다 진짜로..
2개월 전
익인26
2개월 전
익인27
와 근데 개멋있다 활동곡이었우면 짜증날뻔했는데 댄스브레이크라 ㄱㅊ은듯
•••답글
2개월 전
익인28
애들 하기싫은데 억지로 시키진 않았을거야! 댄브 한번이기도 하고 멋진거 보여주려고 영심히 연습했을테니 멋진거 봐주자 ..! 멋지다 엔믿스
•••답글
2개월 전
익인29
엄청 빡센데 진짜 멋있다
•••답글
2개월 전
익인30
와 진짜... 개빡세다
•••답글
익인30
규진 진짜 개잘하네
2개월 전
익인31
와 진짜 빡세다
•••답글
2개월 전
익인32
진심으로 무릎 걱정된다
•••답글
2개월 전
익인33
푹 주저 앉을 때 진짜 깜짝 놀랐음... 퍼포먼스도 좋은데 허리랑 건강 어떻게 좀 신경써줘... 애들 오래오래 활동해야 할 거 아냐
•••답글
2개월 전
익인34
아니 애들 멋지긴한데 건강도 챙겨주라...
•••답글
2개월 전
익인35
근데 또 라이브 하는게 대단…
•••답글
2개월 전
익인36
2개월 전
익인37
2개월 전
익인38
진짜 빡세네..
•••답글
2개월 전
익인39
너무 잘하는데 나만 그 생각한거 아니네... 너무 위험해보임...ㅠㅠㅠ 잘하는거랑 별개로 진짜 걍 너무 와다다 얘네 이것도 할수 있어! 보여준다고 다 때려넣은 느낌ㅜㅜㅜㅜㅠ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40
제왑은 안무 워낙 빡세서.. 미쎄이부터 살짝 보였는데 점점 강도가 높아지는듯ㅠ 있지 엔믹스는 안무할때마다 조심해야 될거 같아 🥺
•••답글
2개월 전
익인41
진짜 예쁘고 잘한다....
•••답글
익인41
근데 논외로 저번부터 이 그룹 안무는 진짜 위험한 거 많아보임...
2개월 전
익인42
와... 진짜 너무 빡세다 안다치길..
•••답글
2개월 전
익인43
오 나도 유튭 보다가 봤었는데 엔믹스 안무가 전체적으로 파워풀하고 걸그룹보단 댄서팀들 같아서 멋있었어
•••답글
2개월 전
익인44
제발 애들 몸 상태 체크 했으면 좋겠다 당장 타이틀 안무도 애들 허리 다리 아작 나게 생겼어..
•••답글
2개월 전
익인45
와 겁나 빡세다
•••답글
2개월 전
익인46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사실 몸상하는거는 하이힐신고 무대하는것도 만만치않아.. 모델들도 그것때문에 말년에 무릎 다 나가고... 위험해서 걱정은 되겠지만 어떻게 보면 윗댓말대로 멤버들도 멋있는거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준비한걸텐데 좋은말 해주는게 더 좋을거같은 느낌??
•••답글
2개월 전
익인47
와 진짜 대박이다 여돌보고 남돌만큼 멋있다고 느낀거 엔믹스가 처음임
•••답글
2개월 전
익인48
허리디스크익 보면서 허리시렵다...
•••답글
2개월 전
익인49
아니 근데 제왑은 너무 무릎 신경 안쓰고 안무 짜잖아 선배그룹 멤버도 무릎 수술했는데
•••답글
2개월 전
익인50
와 나올 때마다 이것보다 안무가 빡셀 수 있을까? 싶은데 항상 더 빡세게 나오네
•••답글
2개월 전
익인52
신인의 패기 그 자체라 난 좋아 여돌 안무계 저런거 못봤는데 남돌만 하란법은 없지! 진짜 멋있다
•••답글
2개월 전
익인53
아니 나 있지노래중에 목을 꺾으면서 허리도 꺾는부분? 보는 순간 헉 했는데 저건 더 심하네
제왑 안무짤때 좀 고려했음 좋겠다

•••답글
2개월 전
익인54
내가 뭘 본거지... 그와중에 규진 진짜 잘춘다 센터인 이유가있내
•••답글
2개월 전
익인55
진짜 잘한다 근데 정형외과 단골인 나는 보면서 그냥 눈앞이 캄캄해져...
•••답글
2개월 전
익인56
1분 10초 쯤엔 허리 밟고 올라가고 난리도 아니네 저정도로 몸 갈아넣을 안무 만들거면 예쁘게라도 만들지 어정쩡하고 안무자체가 예쁘지도 않아..고난이도 안무도 적당히 있어야 포인트가 되는데 그냥 보여주기 위해 다 때려넣은 느낌
저걸 열심히 열정적으로 잘하는 멤버들의 실력이 멋있는거지 안무는 진짜 별로다

•••답글
익인70
222 안무 강도에 비해 안무들이 안이쁨… 정말 빡세기만 한 느낌 물론 진짜 잘춤 멤버들 치기 절대아님 춤실력이 아까울 정도? 건강생각도 그렇고 좀만 더 난이도 풀어도 될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57
규진 춤 진짜 잘 춘다 난해한데 저걸 다 살리네
•••답글
2개월 전
익인58
있지도 허리 아프다는 멤들 많지 않아?ㅠㅜ
멋있긴 진짜 멋있다

•••답글
익인58
저거 연습하는동안도 몇번이나 했겠어ㅠㅠㅠ
2개월 전
익인59
멤버들 멋있는 건 맞는데 장기적으로 보면 진짜 걱정되긴 함ㅠㅠ 남돌들 연차 쌓이고 무릎 골병 달고 살던데 여돌들은 높은 거 신어서 발목ㅠㅠㅠㅠㅠ 타이틀도 엄청 빡세던데...
•••답글
2개월 전
익인60
얘들아... 상식적으로 필테 헬스 운동 스트레칭 다 하는 엔믹스가 건강하겠니 우리가 건강하겠니...
•••답글
익인61
뼈는 우리가 건강할걸?ㅋㅋㅋㅋ뼈는 운동으로 안됨 갈리면 끝
익인49
이걸 말이라고 하나
익인71
으이구 생각이 없냐? 어디 어줍잖게 다른 글에서 아이돌이 더 건강하다는 댓보고 쓰나본대
갈린 연골은 안 돌아와 허리 한번 다치면 평생을 안고가고

익인90
저 안무 안 하는 사람이 건강하겠지......
익인99
아이돌 몸 걱정하는 글에 매번 이런 댓 달리면서 공감 얻는거 보고 썻나ㅜㅋㅋ
 
2개월 전
익인62
와 왤케 잘해
•••답글
2개월 전
익인63
2개월 전
익인64
아니 진짜 애들 건강 좀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너무 걱정돼ㅠㅠㅠㅠㅠㅠㅠ멋있긴 너무 멋있지만 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65
트와도 그렇고 있지도 그렇고 제왑 안무 너무 빡세게 줘 근데 또 잘해
•••답글
2개월 전
익인66
와 무릎관절 어카냐
•••답글
2개월 전
익인67
어우 안돼 다쳐ㅠㅠ 저렇게 허리힘만으로 앞에있는 멤버 무게도 감당하고 그상태로 고정인데 다시내려갔다가 다시 또 올라오다니 허리다쳐ㅜㅜㅜㅜㅜ
•••답글
2개월 전
익인68
내가 뭘본거야
•••답글
2개월 전
익인69
빡센 거 다 좋은데 데뷔 때부터 너무 무리하는 것 같음.. 애기들이 잘해내줘서 그것도 너무 멋지지만 안무가 다 허리, 무릎 등등 중요한 코어 다 나가는 안무로만 있어 ㅜㅜ 게다가 심지어 해원은 최근에 목발까지 했던 멤인데
•••답글
2개월 전
익인72
여긴 진짜 멤버들 능력치가 미쳤다... 몸 생각하면서 해줫으면ㅜㅜ충분히너무멋지다
•••답글
2개월 전
익인73
맨 뒷 사람은 어떻게해!??
•••답글
2개월 전
익인75
근데 보면서 멋있다는 생각보다 좀 위험해보이는데 저거 계속 추는 춤은 아니지?
•••답글
글쓴이
단발성 댄브!!
2개월 전
익인76
안무하면서 다치지 말았으면
•••답글
2개월 전
익인77
안무랑 바지가..춤추는 지네같아..
•••답글
2개월 전
익인78
미쳤다...... 진짜 빡세다... 어후... 몇시간 연습한다고 생각하니까 내가 다 머리 아프네...
•••답글
2개월 전
익인79
와 안무 진짜 난해해서 잘못 추면 좀 웃길수도 있을거 같은데 이걸 살리네 넋 놓고봄...
•••답글
2개월 전
익인80
와 근데 진짜 잘한다
•••답글
2개월 전
익인81
아니 해원이 시키면 안될거 같은데?? 왜 시켰지..?
•••답글
2개월 전
익인71
제왑은 안무로 여돌 갈아넣는거 언제 멈출 생각임...
우리가 보기엔 멋있겠지만 1, 2년만 활동할거 아니잖아

•••답글
2개월 전
익인82
여기는 잘 모르겠지만 저런 좀 걱정되지만 빡센?안무들이 해외에서도 반응좋은 경우가 되게 많던데 다들잘소화하기도해서 바꾸기어려울거같음..내돌도 젤 반응좋았던안무가 팬들이 맨날 바꾸라고하던 허리걱정되던 안무였어서 그냥 돌들도 알테니까 다 관리잘하길 바랄뿐..
•••답글
2개월 전
익인84
난이도 미챸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머 일회성으로 한 안무 그렁거 아닌가? 멤버들 능력치 조으면 가끔은 이래도 ㄱㅊ다고 봄 근데 제왑여돌들은 활동곡 안무도 빡세드라이..그건 좀 조절해주길
•••답글
2개월 전
익인85
안무 진짜 난해하다… 팀에 한명이라도 몸치 있었으면 시도도 못할,,,
•••답글
2개월 전
익인86
아니 빡세기만 하고 춤이 너무 아이돌이 퍼포로 하기에는 안어울려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88
워... 진짜 빡쎄네....
•••답글
2개월 전
익인89
안무가.. 힘들기만한듯....서커스 같아
•••답글
2개월 전
익인91
솔직히 저런 안무까지도 소화해내는 모습이 멋있는 거지 저 안무 자체는 무슨 멋인지 모르겠음 이쁘지도 않고 머.. 위험하고 몸에 무리만 가는 것 같아서 별로임
•••답글
2개월 전
익인92
무슨 무대야 안무 진짜 빡세네
•••답글
2개월 전
익인93
와ㅏ 춤 진짜 빡세고 다들 잘추고 멋진데 허리ㅜㅜ 괜찮을까 허리 뒤로 꺾고 멤버가 밟고 올라가고.. 진짜 빡세네
•••답글
2개월 전
익인94
ㄹㅈㄷ빡세네.. 규진아기 왤케 잘춰 근데
•••답글
2개월 전
익인96
와 대박이다
•••답글
2개월 전
익인97
적당히 빡세고 적당한 안무여야 멋있다지..저건 너무 과해..
•••답글
2개월 전
익인98
오래오래 활동할거 생각하면 이렇게 하면 안될듯 ㅠㅠ 회사가 너무 매너없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00
헐 이런컨셉도 잘소화하네...
•••답글
익인100
반응 왜저래... 걱정하는맘은 알겠는데 저렇게 빡센안무는 퍼포용이겠지...
2개월 전
익인101
발레리나들 발 다 상하는 것처럼 춤추는게 직업이면 관절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는 것 같음.. 케이팝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몸 생각해서 했으면 하는 바람이 더 크지만.. 이런 안무 소비 안하려해도 본질적으로 감탄을 하게 되는 건 결국 흥할수밖에 없으니 노력에 좋은말을 더 해주고싶음
•••답글
2개월 전
익인102
와...허리 삐끗하것다....근데 규진 춤 엄청 잘춘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03
와 진짜 너무 오래보고싶은데
•••답글
익인103
잘추고 엄청 멋있는 친구들인거 알았으니 담부터 무릎 덜 무리 오는 춤 췄으면 좋겠다
2개월 전
익인99
빡세네… 근데 진짜 잘추는 사람이 추니까 느낌이 확 살긴 하다
•••답글
2개월 전
익인104
와 코어가 다들 엄청 좋은가봄... 그리고 콘서트라고 일회성으로 한 거니까 너무 걱정 안해도 될 듯 아크로바틱 같이 엄청 위험한 것도 아니고
•••답글
익인106
2222222
2개월 전
익인107
춤 진짜 어렵고 내눈에는 약간 난해한데 멤버들 진짜 잘춘다…멋있어
•••답글
2개월 전
익인108
다들 노력한게 보여서 멋있다고 해주고 싶은데 ㅋㅋ 가수 입장에서는 빡세기만 하고 안예쁘다는 반응이 더 상처일듯
•••답글
익인100
그니까... 걱정하는건지 내려치는건지 헷갈림
2개월 전
익인109
연습 진짜 열심히 했나보다 다 잘하네
•••답글
2개월 전
익인110
진짜 잘 추는거 알겠지만 이런 안무에 좋은반응 해주기가 싫어... 좋은반응 하면 또 이렇게 위험한 안무 짜올수도 있잖아...ㅠ
•••답글
2개월 전
익인111
이런 춤 추다가 관절 아작난 아이돌 팬으로서 너무 마음이 안 좋다... 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112
저걸로 활동하는것도 아니고 저 무대를 위해서 준비한거 아님? 본인들도 퍼포 보여주려고 열심히 연습한걸텐데 누굴 위한 걱정인지 모르겠음..
•••답글
    
 
카테고리
날짜조회
방탄소년단 탄들 입덕후 첫 컴백곡 뭐야?223 08.08 14:33 3304 0
드영배 배우판에서 국내 팬덤 젤 큰 배우 누구야???184 08.08 08:23 12974 0
(K)POP/예능 헐 비비 언더붑 착장 모르고 입었대....174 08.08 16:49 6995 8
엔시티/정보/소식 [단독] NCT 127, 9월 컴백…'트리플 밀리언셀러' 영웅의 귀환77 08.08 14:05 7784 28
골든차일드 🎳오늘 18시 골차 "Replay" 컴백 스밍다운 이벤트!!!❤️66 08.08 12:55 2031 11
 
티오원 멤버들 여정이 놀리는 거ㅋㅋㅋㅋㅋ 1:32 2 0
대충 데뷔곡부터 입덕직캠 있으면 4세대 같음 ㅋㅋㅋㅋㅋㅋ2 1:31 19 0
어머~얘 증말 너무 귀엽당~ 1:31 13 0
차은우 나오는 드라마 중에 재밌눈 거 추천 좀...!3 1:31 6 0
노래 잘알익들 있나 혹시? ㅠ7 1:29 43 0
이승기 사주 황룡사주야? 1:28 35 0
더보이즈 케빈 이런 머리 자주해줬으면 좋겠다4 1:28 66 0
와 오랜만에 글램xxo뮤비보는데 1:28 12 0
아이유콘 1층 15구역 11열 어때?5 1:27 64 0
오늘 선예매로 얼마나 나갔는지 알 수 있나..???2 1:27 40 0
더보이즈 디디디 때 모여서 안무 들어가야하는데 놓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27 43 0
멜론 티켓 취소하면 취소표 바로 떠? 1:26 17 0
연극/뮤지컬 수요일날 비 더 많이 온다는데 실화야?? 1:26 18 0
덕질 처음 해보는 나 미공포 분철 정보 좀 도와줭🥲🥲🥲4 1:25 38 0
제니 신난거 다 보임ㅋㅋㅋ 이 캡쳐 짱귀야5 1:25 292 0
연준 챌린지는 툽팬도 챌린지그룹팬도 타팬도 다 기다리는 느낌2 1:24 43 0
페스티벌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2 1:24 66 0
태일이 고음 시원하게 지르는 곡 추천ㅍ해조...13 1:24 41 0
마플 어그로도 참 다양해 1:24 4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9 1:30 ~ 8/9 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