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5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2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난 자연스러운 느낌은 좋은데 넘 인위적으로 크게??하는건 먼가 당황스러웤ㅋㅋㅋㅋ근데엄청웃긴것도있음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찐 웃긴 장면에서 다같이 웃으면 좋음!!!! 그러면 나도 같이 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큰건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찐웃음은 웃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싫어,, 뭐만 해도 크게 웃는거는 인위적임
근데 찐텐으로 웃긴 부분 웃는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은데 어느정도로 큰지에 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찐웃음이면 웃음소리때문에 더 웃기던데ㅋ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호 자연스러운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것땜에 더 웃김ㅋㅋㅋㅋㅋㅋ보통 찐으로 웃던데 안 웃기면 하품하던 거 겁나 웃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워크맨이니 문특 정도가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 아직 거슬릴만큼 인위적인 웃음소리는 못 들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모든 말에 웃으면 왜 저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범하게 하는건 호 근데 너무 과하게 하는건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가봐도 웃긴 장면에서 찐텐이면 상관 없는데 ㄱ외는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정도로 웃기진 않은데 까마귀 소리나는건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의 찐 웃음이여서 좋아ㅋㅋㅋ인위적인거는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호 그것땜에 더 웃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억지스러운건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불호 억지로 웃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적당한 건 좋은데 너무 오버하면서 웃는 거 있더라 게다가 목소리도 커서 별로였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끔 웃는건 조음 뭔가 더 웃긴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억지스러운건 못들어봤눈데 그런것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로 웃긴것도 아닌데 막 크게 웃는거는 엄청 거슬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끔 웃는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쬐까 싫음... 누가 봐도 웃긴 상황에 못 참아서 터진 웃음은 개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크기상관없이 찐웃음ㅡ극호, 억텐ㅡ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워크맨, 문특 정도는 좋은데 요즘 몇몇 군데는 너무 과함..진심 웃기지도 않은데 억지로 웃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생각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웃긴데 말할때마다 까마귀소리 내는거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끔 나는 무표정인데 귀에 꽂힐 정도로 웃을 때에는 억지로 웃음 강요하는거 같아서 불호..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홍진경 채널 피디 웃음소리정도가 딱 좋아! 그 이상으로 과하게 깍깍거리는 건 뭐라해야하지 난 안웃긴데 왜 웃지? 이런 느낌이 들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싫어 참다참다 찐웃음 말고는 ㅠ 찐웃음이라도 꺄학! 이런소리는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불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불호임.. 몰입감 다 깨.. 진짜 재밌어서 보고싶은데 못 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웃음소리보단 그냥 출연진 목소릴 더 깨끗하게 듣고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좋은뎅 싫다는 의견이 요즘은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불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폭 옹호하는건 아닌데 마약배우 성폭행 배우들 다 작품 잘하는 마당에
22:43 l 조회 4
근데 ㄹㅇ 어케몰라1
22:43 l 조회 26
저걸 모르고 입었든 알고있었든 걍 싫음
22:43 l 조회 12
정보/소식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1
22:42 l 조회 23
여름이란 계절은 사라져야해2
22:42 l 조회 8
너네 ㅌㅇㅌ 추천탭봐 팔로탭봐?3
22:42 l 조회 20
ㅁㅋ도 모르고 입지않았을까?11
22:42 l 조회 105
꽃밭이라 구려도 보이는족족예쁘다는판 vs 구리면구리다고 도배하는판
22:42 l 조회 10
정보/소식 대전시 빛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2
22:41 l 조회 32
아일릿 멤들 가발 말고 염색한적잇나??
22:41 l 조회 4
이것도 익들 기준 병크에 해당?2
22:41 l 조회 46
오시온 앤나 마에다 리쿠 니네 모해 1
22:41 l 조회 34
남부연합기 이건 또 뭔 일임?1
22:40 l 조회 68
웨이크원 채용 궁금한게4
22:40 l 조회 72
밑에 누가 조회수글 올렸는데 프로모 아니냐고 한게 이상한가
22:40 l 조회 42
한유진들아 이날 언제야??3
22:40 l 조회 27
북미권이면 안 배워도 그냥 자연스럽게 알게돼3
22:40 l 조회 80
회사끼리 연생 정보 공유 되나? 2
22:40 l 조회 33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34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4
22:3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