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3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드립 성공 못하면..편히 웃지 못하는 아이였어요


방송, 공연할 거 없이 어떻게 하면 내 드립이 성공할까 고민하는 아이예요...

+맞춤형 드립도 가능한 아이


그런 아이가 엠넷 서바에...?

엠넷이 절대 포기못할 아이죠....ㅎ


대표 사진
익인1
호드립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선 지킴 그래서 더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고정해놔야 겠다 선도 잘키니 얼마나 예뻐요
(익인2가 쓴 댓글은 왜 고정이 안되는 거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드립 널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실력..? 걱정 없죠.. 저도 드립 얼마나 잘칠지 걱정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노리스펙 고를 때 ㅋㅋㅋㅋㅋㅋ방송각 재는 이호원 표정이 보여서 두근두근하면서 봤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드립 사랑해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1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3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
22:48 l 조회 8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5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8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2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15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3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8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1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9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2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2
22:47 l 조회 24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4
22:47 l 조회 40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8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20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33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20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7
이 거 찐인가?2
22:46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