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3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드립 성공 못하면..편히 웃지 못하는 아이였어요


방송, 공연할 거 없이 어떻게 하면 내 드립이 성공할까 고민하는 아이예요...

+맞춤형 드립도 가능한 아이


그런 아이가 엠넷 서바에...?

엠넷이 절대 포기못할 아이죠....ㅎ


대표 사진
익인1
호드립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선 지킴 그래서 더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고정해놔야 겠다 선도 잘키니 얼마나 예뻐요
(익인2가 쓴 댓글은 왜 고정이 안되는 거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드립 널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실력..? 걱정 없죠.. 저도 드립 얼마나 잘칠지 걱정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노리스펙 고를 때 ㅋㅋㅋㅋㅋㅋ방송각 재는 이호원 표정이 보여서 두근두근하면서 봤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드립 사랑해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내일 오후 4시에 운전 연수 있는데 맥주 마셔도 되려나…?
21:16 l 조회 6
개충격적임 요즘 애들 웃찾사도 모름...
21:16 l 조회 2
이상원 진짜 바보햄스터....1
21:15 l 조회 11
와 이 와중에 원빈 공항 레전드 사진 떴네4
21:15 l 조회 37 l 추천 3
OnAir 방금 애기 욕한 거 아니지...?4
21:15 l 조회 36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21:14 l 조회 11
에프엑스 밀크 아는 사람?1
21:14 l 조회 11
은석이 요즘 뭔가2
21:13 l 조회 43 l 추천 2
익들 아무리 짜도 안나오는 피지 어떻게 해?3
21:13 l 조회 35
오프에서 자기 좋다고 소리 지르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5
21:13 l 조회 34
OnAir 조서형은 상권 분석 진짜 잘한다
21:13 l 조회 7
pvc가방에 그 포카 보관하는칸 거기에 넣어도 안구겨져?
21:13 l 조회 4
그러니까 투어 도는 내내 이 무대를 해준다는 거잔슴 1
21:13 l 조회 43
엔하이픈 정원 한강 가서 라이브 잠깐 켰당ㅋㅋㅋㅋㅋㅋ
21:12 l 조회 24
OnAir 아예 고객층이 달라졌네
21:12 l 조회 18
와 근데 다들 남아공한테 질꺼라고 예상 했었어??11
21:12 l 조회 71
원빈 오늘 완전히 날라다님4
21:11 l 조회 57
정국팬들아 정국 정병들 아방한척 하는거 한두번이냐고ㅋ6
21:11 l 조회 89
진지하게 워라벨 좋은직업 뭐있어 연봉낮아도 됨. 제발 알려줘7
21:10 l 조회 100
너무 좋다고 니가... 1
21:10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