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3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에이티즈… 1차 무대 진짜 잘했다  

컨셉이랑 디테일 하나하나 너무 멋있고 멤버들 힘도 너무 좋음  

이걸 컴백주에 준비했다는게 진짜 말도 안돼 ㅋㅋ 

아미친 존경스럽다
대표 사진
익인1
킹더랜드는 진짜....진짜 역사에 길이남을 무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킹더랜드는 전설이다....... 그떄 무박 3일 하면서 무대했다 ㅜㅜㅜ 너무 대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타팬인데 뽕차올라ㅋㅋ 이것이 케이팝이다!!! 외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킹더랜드 최고지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라이브 진짜 잘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킹덤 정주행 중인데 진짜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이브 잘해서 더 좋아 ㅋ티즈 뽕찬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22:49 l 조회 2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
22:48 l 조회 7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22:48 l 조회 15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
22:48 l 조회 8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22:48 l 조회 2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1
22:48 l 조회 15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22:48 l 조회 21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
22:48 l 조회 7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2
22:47 l 조회 1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22:47 l 조회 19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22:47 l 조회 22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2
22:47 l 조회 23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4
22:47 l 조회 39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22:47 l 조회 7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22:47 l 조회 18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6
22:47 l 조회 28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22:46 l 조회 19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22:46 l 조회 7
이 거 찐인가?2
22:46 l 조회 123
아 난 그냥 사퇴하겠습니다도 ㄹㅇ
22: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